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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메타버스 세계에서 만나는 LG Healthy Home 캠페인 스토리
- 2021.10.21 12:00 | HS Ad
- 올 한해 “메타버스”는 IT 및 게임 산업 분야뿐만 아니라 하나의 사회/문화 현상으로서 확산되어 마케터라면 누구나 관심 가질만한 화두가 되었습니다. 런칭 1년 만에 1억 3천 이상의 유저를 확보한 네이버 제페토, 동물의 숲에서 진행된 미 대선 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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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광고학계 교수 스페셜 칼럼 #4: 소비자를 중독시키는 구독경제와 행동경제학
- 2020.09.01 12:00 | HS Ad
- 최근 아마존, 구글, 페이스북 등 잘 나가는 IT기업들이 앞다투어 '경제학자'를 채용하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옵니다. 우리는 그 이유를 '행동경제학'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요. 오늘 HS애드 공식 블로그에서는 소비자를 사로잡는 구독경제와 행동경제학의 관계를 한남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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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ew Creativity]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9 리더’ TV 광고 외
- 2018.12.06 12:00 | CHEIL WORLDWIDE
-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9 리더’ TV 광고 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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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heil's up Ⅰ]“헬로우 코리안 포린이들?”
- 2018.12.06 12:00 | CHEIL WORLDWIDE
- 2018 러시아 월드컵 결승전. 프랑스 스트라이커 그리즈만이 골을 뽑아낸 후 재미있는 세레머니를 선보여 화제가 됐다. 그의 우스꽝스러우면서도 유쾌한 몸짓은 전 세계 게임 팬들을 열광시켰는데, 그 춤 동작이 바로 포트나이트 게임 속 ‘Take the L’ 댄스였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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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점점 더, e스포츠
- 2022.05.30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2022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결승전의 최고 동시 시청자 수치다. 하나의 산업으로 자리 잡은 e스포츠는 전통 스포츠의 지위를 위협하며 급성장 중이다. 최근 연기된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도 정식 종목으로 채택되며 과거와 달라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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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뜨는 것들은 메타버스에서 논다
- 2020.11.16 12:00 | CHEIL WORLDWIDE
- 과거에는 게임이 우리의 일상과 분리돼 있었지만, 현재는 메타버스를 통해 일상과 연결돼 있으며, 또한 놀이적 기능을 넘어 비즈니스 영역으로 진화하고 있다. 게임이 적용된 새로운 세상, 게이미피케이션으로 만들어진 메타버스는 게이미피케이션이 주는 가치를 지속시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