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pecial] 간판개선 사업의 바람직한 방향은?
- 2015.12.04 12:00 | 한국옥외광고센터
- 오늘날 우리는 광고시대에 살고 있고 여러 매체를 통한 광고 노출은 현대인의 일상생활에까지 커다란 영향을 미치고 있다. 특히, 간판디자인(Sign Design)은 새로운 미적 공간을 창출하는 도시 미관의 중요한 구성요소로서 자리 잡고 있으며, 옥외간판은 도시의 미관과...
-
- ‘한국OOH협회’로 이름 바꾸고, 중소옥외광고사업자 위한 글로벌 시장 공략 강- 우창훈 한국OOH협회 회장
- 2024.02.20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전광방송협회가 올해 한국OOH협회로 이름을 바꾸고, 전광방송뿐만 아니라 옥외 범주에 들어가는 모든 옥외광고산업의 이익을 보호하고 촉진하는데 발 벗고 나섰다. 특히, 최근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이 지정됨에 따라 중소옥외광고사업자들과 상생 방안으로 매체...
-
- [News Brief] 7-8월 업계 주요 소식
- 2022.08.30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광고아카데미×오버맨, ‘국제광고제출품반’ 특별과정 개설 문화체육관광부의 글로벌광고인재육성 사업인 한국광고아카데미가 오는 9월 단기간에 광고제 출품 및 수상 경험을 쌓고자 하는 예비광고인을 대상으로 광고회사...
-
- [Focus] 2018 한국광고대회, 대한민국 광고인의 축제 성황리에 마무리
- 2018.12.14 12:00 | 광고계동향
-
지난 11월 23일(금)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개최되었다.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하는 본 대회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행사로 한 해를 결산하며 서로를 격려하는 광고인들의 축제의 장이다. 이번 대회에서는
를 주제로 급변하는...
-
- [News Brief] 2020 도쿄 올림픽 조직위원회, ‘2020 도쿄 올림픽대회를 축제로 연결하자!’ 발표회 개최
- 2018.10.12 12:00 | 광고계동향
- 2020 도쿄 올림픽 조직위원회는 지난 8월 27일 도쿄의 신주쿠 파크타워 홀에서 2020 도쿄 올림픽을 축제로 연결하자! 발표회를 개최했다. 2020 도쿄 올림픽을 축제로 연결하자!는 2020 도쿄 올림픽 대회 선창 응원 프로그램(축제)
-
- [KAA Focus]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스타트!
- 2018.02.05 12:00 | KAA저널
- 평창 동계올림픽 개막이 눈앞에 다가오고 성화 봉송의 축제 분위기가 보도되 면서 공식 후원사들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은 물론 비공식 기업들의 지원 활동까지 올림픽 붐업이 본격화되고 있다 . 국내 유일의 국제 올림픽 공식 파트너 (Worldwide Olympic Part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