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onsumer Insight] 2010년 소비자 트렌드의 핵심키워드 Self
- 2011.01.27 12:00 | 광고계동향
- 광고계동향 1월호에서는 HS애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연구소와 대학생 광고동아리 애드피아가 공동으로 지난 한 해 동안 소비자 트렌드를 분석한 ‘2010년 소비자 트렌드’ 리포트를 요약 정리하였다. 본 리포트에 따르면 2010년 핵심 키워드는 ‘Self : 자아’ 였으며, 이와...
-
- 일본민간방송연맹, 제57회 <민간방송 전국 대회> 개최 外
- 2010.03.25 12:00 | 선전회의
- 덴츠는 지난 2월 22일 일본의 총광고비와 매체별/업종별 광고비를 추정한 <2009년 일본의 총광고비>를 발표했다.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2009년 일본의 총광고비는 5조 9,222 억 엔으로, 전년대비 88.5%가 되어, 11.5% 감소했다. 이로써 광고비는 2년 연속으로 감소했으며,...
-
- 성공적인 기업 마케팅 은 브랜드를 지속케 하 는 컨셉에서 나와(2)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TV 및 디지털통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 MBC 플러스가 공동 제휴 사업 추진을 위해 MOU를 체결했다. TV 기반 브랜딩과 데이터 기반 디지털 퍼포먼스를 접목해 커머스와 스포츠 사업, TV와 디지털 융합광고상품 개발 등에 박차를 가한다. MBC플러스 광고사업본부 정문주 이사는...
-
- HSAD, AI가 100% 제작한 LG유플러스 ‘그로쓰 리딩 AX 컴퍼니’ 광고 온에어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HSAD가 국내 최초로 100% AI를 활용해 제작한 LG유플러스의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LG유플러스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그로쓰 리딩 AX 컴퍼니(Growth Leading AX Company, AI 전환으로 고객의 성장을 이끄는 회사)’를 소개하고, AI...
-
- 데우스 엑스 마키나_ 영감의 장소에서
- 2024.06.17 12:00 | 대홍기획
- 라틴어로 기계의 신이란 뜻을 가진 ‘데우스 엑스 마키나’는 패션 브랜드다. 이들의 옷이나 액세서리는 새로운 세대에게 흥미롭게 다가간다. 실제로 잘 팔리기까지 한다. 그런데 정작 속을 들여다보면, 브랜드는 옷을 팔기 이전에 문화로 말을 건넨다.
-
- REAL 100% AI를 활용해 제작한 ‘LG유플러스 브랜드 광고’를 소개합니다
- 2024.05.27 12:00 | HS Ad
- HSAD에서 국내 최초로 100% AI를 활용해 제작한 LG유플러스의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선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