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유럽/선진국 옥외광고물 동향] 유럽편
- 2017.09.25 12:00 | 한국옥외광고센터
- 사업자로 지정했다. 조사 결과, 런던지하철 승객들은 지하철 역사 승강장에서의 평균 3분 및 전동차 내에서 13분 체류하는 동안 마주치는 광고물과 관련하여 6배나 높은 상기율을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지하철 승강장 내 무상 와이파이의
-
- 러브마크 브랜드의 미래 [케빈 로버츠. 서돌]
- 2007.04.04 12:00 |
-
- 작곡가이자 작사가, 보컬이 된 AI
- 2024.06.17 12:00 | 대홍기획
- * ‘AIDEA’는 AI와 IDEA의 합성어로 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에 AI를 결합한 사례를 소개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롯데웰푸드의 <빵빠레츄레이션> 캠페인 사례를 바탕으로 ‘Suno ai’를 다룹니다. 대홍기획 AI 스튜디오는...
-
- 현실 고객 경험으로 브랜드 경쟁력 세우는 미디어 전문 솔루션 회사_올이즈웰(ALLISWELL)대표 한주원&오민석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자유표시구역 선정, 디지털 사이니지, FOOH 등 최근 OOH 시장은 성장과 더불어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이런 변화의 중심에서 크리에이티브한 OOH 캠페인과 뚜렷한 비전으로 업계에서 주목받는 올이즈웰 (ALLISWELL)의 한주원(사진 왼쪽), 오민석(사진 오른쪽) 대표를...
-
- 롯데껌, 레트로의 중심에서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다! 난 오늘 낭만을 씹는다 캠페인
- 2024.02.20 12:00 | 광고계동향
- “좋은 사람 만나면 나눠주고 싶어요~ 껌이라면 역시 롯데껌~” 마치 추억이 가득한 유행가처럼. 우리 곁에는 아무리 시간이 흘러도 한 소절만 들으면 누구나 따라 부르게 돼버리는 마성의 CM Song으로 기억되는 광고들이 있습니다. 롯데껌도 바로 그 주인공 중 하나이죠....
-
- 롯데지주 승진왕
- 2023.12.21 12:00 | 광고계동향
- 콘텐츠의 포화로 치열한 브랜디드 콘텐츠 경쟁 속, 롯데 그룹의 소셜미디어 채널 활성화와 이슈업을 위한 차별화된 콘텐츠가 필요한 상황에서 롯데 그룹만이 가진 차별점과 MZ 타깃의 콘텐츠 소비 패턴을 고려하여 롯데 그룹 최초 브랜디드 오리지널 콘텐츠 승진왕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