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pecial Issue 3] 평창동계올림픽 홍보 캠페인 소고
- 2018.02.14 12:00 | 광고계동향
- 홍보기획팀장 - 現 문화체육관광부 사무관 - 前 웅진그룹 홍보팀장 홍보환경과 목표 2번의 올림픽 유치 실패 이후 2011년 7월 6일 남아공 더반 IOC총회에서 2018동계올림픽 개최지로 평창이 선정되자 온 국민은 하나 되어 기뻐하며 환호했다. 그러나 시간이 흐르...
-
- [Cheil Creativity]기업과 브랜드의 역사를 담다 사보와 함께한 제일기획 캠페인
- 2017.09.21 12:00 | CHEIL WORLDWIDE
- 사보는 제일기획의 역량을 대외에 선보이고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통로로 활용돼 왔다. 매달 꾸준히 게재된 캠페인 소개가 대표적이다. 창간 1주년을 기념해 1976년 10월호에 TV 광고 45편과 인쇄 광고 18편이 처음으로 소개된 이후 지금까지 지속되고 있다. 이 코너는...
-
- [BRAND REPORT] 진화하는 광고 크리에이티브
- 2016.03.17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김병희 교수, 서원대 광고홍보학과, 전 한국PR학회 회장, kimthomas@hanmail.net 진화하는 광고 크리에이티브 2015년 크리에이티브 트렌드 및 향후 전망 한 달이 멀다 하고 바뀌는 미디어 생태계 환경에서도 2015년의 광고 크리에이티브는 비약적으로...
-
- [Brand Report] 진화하는 광고 크리에이티브
- 2016.01.20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김병희 교수, 서원대 광고홍보학과, 전 한국PR학회 회장, kimthomas@hanmail.net 진화하는 광고 크리에이티브 2015년 크리에이티브 트렌드 및 향후 전망 한 달이 멀다 하고 바뀌는 미디어 생태계 환경에서도 2015년의 광고 크리에이티브는 비약적으로 발전했다....
-
- 1등 기업의 광고 2등 기업의 광고
- 2014.12.04 12:00 | 교보문고
- 광고로 배우는 브랜딩과 마케팅 전략 “좋은 광고는 기업의 브랜드를 살린다!” “15초에 사활을 거는 기업들의 전쟁을 엿보다!” 책소개 광고를 보면 기업의 전략이 보인다? 흔히 광고를 자본주의 꽃이라고 비유하는 사람들이 많다....
-
- [BRAND REPORT]2011 크리에이티브 트렌드
- 2014.06.20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광고환경이 혁명적으로 변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 서 2011년 광고 크리에이티브 트렌드에서는 온라인 광고, 디지털 방송광고를 비롯한 스마트 미디어 광고 크리에이티브 영역이 갈수록 확장되고 있다는 사실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스마트폰 2,000만대 시대가 열리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