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입문자를 위한 AI 원스텝 #4 광고 업무에 바로 도입해 보는 생성 AI (2)
- 2023.07.27 12:00 | CHEIL WORLDWIDE
- 지난 편에서는 카피, 이메일, 시나리오처럼 광고 업무에 활용해 볼 수 있는 텍스트 위주의 생성 AI 툴을 소개했다. 이번 편에서는 영상, 사운드, 디자인 등 시각적인 측면에서 크리에이티브한 업무의 효율성을 높일 툴에 대해 알아보자.
-
- 응답하라 시대별 가전! 신혼 필수품으로 알아보는 가전제품 트렌드
- 2019.07.19 12:00 | HS Ad
-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 속에서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가전제품 역시 다양한 모습으로 진화를 거듭했습니다. 당대 유행했던 가전을 보면 어떤 시대인지 바로 알 수 있을 정도로 한 시대를 대표하는 유행 가전도 등장했는데요. 특히 신혼 필수품으로 꼽히는 핵심 가전은 우리...
-
- [트렌드 촉]라이프로그, 디지털 시대의 일기 쓰기
- 2014.06.16 12:00 | CHEIL WORLDWIDE
- 스마트폰 카메라 성능이 좋아지고 클라우드 서비스가 보편화되면서 일상을 기록하고 저장하기가 쉬워졌다. 언제든지 보고 들은 것을 기록하고, 공유하고, 훗날 돌아볼 수 있게 됐다. 일상을 기록하는 ‘라이프로그(Lifelog)’ 또는...
-
- AI 시대, 내 프라이버시는 괜찮을까? 갤럭시 프라이버시 캠페인
- 2024.06.13 12:00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이승주 프로 (비즈니스3팀) 우리 일상에 스며들고 있는 AI 기술, 그로 인해 우리 삶은 점점 편해지고 있다. 내가 관심 있을 만한 제품을 추천하고, 통화 내용을 요약해 정리해 주며, 때론 이메일에 AI가 답장을 작성해 보내기도 한다. 하지만 그런...
-
- ‘AI와 인간’ 주제로 파타야를 뜨겁게 달궜던 ADFEST 2024_(3)
- 2024.04.26 12:00 | 광고계동향
- BRANDS=FEELINGS 인간 감정으로부터 브랜드가 나아갈 길 찾다 애드페스트 총괄 심사위원장 말콤 포인튼(Malcolm Poynton) 제일기획 글로벌 CCO AI의 기술과 발전에 모든 관심이 쏠려있는 시기에, 브랜드는 무엇에 집중해야 할까?...
-
- 엣지 디바이스와 AI의 만남, 스마트홈은 어떻게 진화할까?
- 2024.03.12 12:00 | CHEIL WORLDWIDE
- 오늘도 우리는 수많은 데이터를 만들어내고 있다. 불과 1분의 시간 동안 전 세계에선 6억 2500만 번의 틱톡 영상이 플레이 되며, 630만 번의 구글검색이 일어나고, 35만 개의 트윗이 작성된다. 스마트폰에서만 데이터가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