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중국 커머스의 공습? 아직 기회는 있다
- 2024.05.17 12:00 | CHEIL WORLDWIDE
- “중국 커머스의 공습” 언제인가부터 우리의 뉴스피드엔 이와 비슷한 제목의 기사들이 자주 올라오고 있다. 시작은 지난해 3월 마동석 배우를 앞세운 알리익스프레스의 광고였다. 알음알음 아는 사람만 쓰던 알리익스프레스(이하 알리)가 갑자기 대중의 눈앞에...
-
- 쉬운 근로 계약서, 청소년들의 건강한 근로환경 응원해요! 토스뱅크 ‘일하는 청소년 with toss bank’편
- 2024.02.20 12:00 | 광고계동향
- 토스뱅크가 올해 처음 선보이는 사회공헌 브랜드 ‘위드 토스뱅크(with toss bank)’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노동시장에서 근로계약서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들을 위해 토스뱅크 앱을 통해 쉬운 근로계약서 작성을 할 수 있게 만들었다. 그러면서 청소년들의 다양한...
-
- [Creativity Column]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몇 가지 오해
- 2021.06.10 12:00 | 광고계동향
- 글 이경석 그랑몬스터 광고2본부 본부장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몇 가지 오해 2021 년 대한민국에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이라는 유령이 배회하고 있다. 소위 DX(혹은 마라고 불리면서...
-
- 더 현명한 PPL
- 2020.03.27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글 조명광 / 씨엘앤코 대표컨설턴트, 비루트웍스 CEO, 한양대 사이버대학원 마케팅 MBA 겸임교수. 신세계백화점, 현대캐피탈, 삼성카드 등에서 실무를 경험했다. 저서 <21일 마케팅> <호모 마케터스> <마케팅 무작정 따라하기>.
-
- [캠페인 하이라이트] 노인, 위대한 스토리텔러가 되다-실버톡
- 2013.03.11 12:00 | CHEIL WORLDWIDE
- 실버 세대와 젊은 세대는 가까워질 수 있을까? 10대 이후에 할머니, 할아버지와 마주 앉아 한 시간 이상 이야기 나눠 본 사람이 몇 명이나 될까? ‘잔소리’라고 치부하며 어른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지 않은지 얼마나 오래 됐을까? 실버 세대와 젊은 세대 사...
-
- Campaign History ㅣ 꼭 한 번 살아보고 싶은 아파트
- 2010.09.06 12:00 | 광고계동향
- 선택요인으로 꼽게 되는데, 이들 브랜드 이미지를 부각시키는 데는 광고의 영향력이 컸다. 9월호 컨슈머 인사이트에서는 아파트 광고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대림 ‘e편한세상’, 런칭 초기부터 일관성 있는 광고를 집행한 GS ‘자이’의 광고캠페인 히스토리에 대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