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성공적인 기업 마케팅 은 브랜드를 지속케 하 는 컨셉에서 나와(3)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이노레드는 김태원 전 구글코리아 전무(Director)를 공동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김 신임대표는 지난 18년간 구글에 재직하며, 유튜브를 국내에서 가장 대표적인 마케팅 플랫폼으로 자리매김시키는 등 구글코리아의 압도적인 성장을 이끌었을 뿐 아니라 수많은...
-
- 운동은 축제처럼, 다이어트는 맛있게! MZ 건강관리 트렌드
- 2024.06.13 12:00 | CHEIL WORLDWIDE
- 한다혜 서울대학교 소비트렌드분석센터 연구위원 “건강 챙기는 게 제일 재밌어요.” 지난 5월, 노들섬에서는 독특한 축제가 열렸다. 건강에 진심인 사람들이 다 함께 운동을 즐기는 축제, ‘시티포레스티벌2024’다. 서울 한복판에서 수많은...
-
- 브랜드 가치 높이는 스토리텔링 [조력자 助力者 ] 를 꿈꾸다 - 사이드킥(Sidekick) 이현성 대표
- 2024.02.20 12:00 | 광고계동향
- 나이키, 토스, CJ 등 빅브랜드와 협업하면서도 눈에 띄는 크리에이티브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업계의 주목받고 있는 사이드킥(Sidekick). ‘브랜드라는 영웅을 돕는 조력자가 되고 싶다’는 이념으로 사이드킥(Sidekick)을 설립한 이현성 대표를 만났다.
-
- 디지털 시대, 광고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알리다. ‘애드아시아 2023 서울’ 성료
- 2023.12.21 12:00 | 광고계동향
- 16년 만에 한국에서 열려, 해외참가자 540명 포함 총 2,600여명 참가 65년간 33회 열린 역대 애드아시아 사상 최대 규모 기록
-
- 빌런들, 세상을 씹어먹는 크리에이티브로 승부, 이석영 스튜디오 빅배스 대표
- 2023.10.17 12:00 | 광고계동향
- ‘빌런들이 모여 세상을 이롭게 한다’는 슬로건을 내건 광고대행사 ‘스튜디오 빅배스(이하 빅배스)’를 찾았다. 3년이 채 되지 않았지만 기존 광고대행사의 업무 방식이나 프로세스 대신, 그들만의 색다른 혹은 무모할 정도로 과감한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이고 있어...
-
- 공간 마케팅, 브랜드만의 진심을 담다
- 2023.04.21 12:00 | CHEIL WORLDWIDE
- 우리는 개인도, 제품도, 회사도, 도시조차도 브랜드가 되는 시대에 살고 있다. 또한 일상에서 끊임없이 브랜드를 만나고, 이야기하며, 만듦과 동시에 소비한다. 바야흐로 브랜드의 전성시대다. 브랜드는 팝업 스토어나 플래그십 스토어 등 소비자와의 접점을 만들고 소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