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향을 넘어 장르가 된 에센셜! 우키팝과 함께한 콘텐츠 제작 이야기
- 2023.09.25 12:00 | HS Ad
-
<우키팝>은 취향을 넘어 하나의 장르가 된 유튜브
채널의 창시자가 운영하는 음악 유튜브 채널이다. 팝에 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다루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우키팝. 평범한 음악 채널과는 달리, 팝 가수의 생애부터 음악까지, 색다른 콘텐츠를 제작하는...
- ESG 시대, 3월의 친환경 크리에이터: 하미마미/살림스케치/쓰레기왕국/히조
- 2023.03.31 12:00 | 제일기획
- OOO 언박싱, XXX 신상 소개. 온라인엔 무언가를 새로 구매하는 콘텐츠가 참 많다. 물건들 하나하나 들여다보면 멋지지만, 모든 물건이 지나간 자리는 버려진 것들이 가득하다. 언박싱의 정반대에 있는 친환경 크리에이터를 모았다. 덜 사고, 덜 쓰고, 덜 버리는 크리에이터...
- 직관적이고 재미있는 광고로 자신만의 색을 만들다
- 2019.09.24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이광현 CⓔM은 트렌디하고 재미있는 광고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자신만의 색이 분명한 광고인이다. 자신의 색깔을 더욱 진하게 우려내고 넓게 퍼트리 며 오랫동안 광고를 만들 수 있기를 꿈꾼다는 그의 광고 인생 이야기를 들어 봤다.간단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대홍기획...
- [Global Cheil's Up] 최초이거나 새롭거나
- 2016.07.18 12:00 | CHEIL WORLDWIDE
- Global Cheil’s Up 글 Sabine Marechal Planning Director Cheil France s.marechal@cheil.com 최초이거나 새롭거나 제일 프랑스의 주요 캠페인 1. 최초의 VR 놀이공원, ‘S7 라이프 체인저 파크’ 제일 프랑스가 최초의 가상현실...
- [Media Insight] 디지털 시대의 콘텐츠 마케팅 두 번째, 정보를 통하여 소비자 라이프를 점유하라
- 2015.08.12 12:00 | 광고계동향
- 글 ┃ 임효철 애드쿠아인터렉티브 전략1본부장 초연결시대(Hyper-Connectivity Society), 광고의 역할을 재정의하다 이제 우리는 정보의 주도권이 완벽하게 소비자에게 넘어 갔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그리고 그에 따른 변화에 대해서 그 어느 때보다 심각하게...
- [Critique] 은밀하고 위대한 갑의 역변 VS 뚫어야 산다, 을의 진격
- 2013.08.14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처음 그를 만난 곳은 집. 아버지는 갑이었다. 그가 원하는 것은 바로 법이 되었다. 맛난 반찬도 그의 허락이 있어야 먹을 수 있었다. TV 채널도 그의 차지였다. 세상의 모든 어른은 갑, 어린이는 모두 을. 설날마다 떡국을 두 그릇씩 해치운 이유는 허기져서가 아니라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