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Interview] 스프링앤플라워
- 2022.10.19 12:00 | 광고계동향
- 경계 파괴하는 크리에이티브 솔루션 하이브리드 브랜딩 컴퍼니, 스프링앤플라워 글 천효진|ADZ 일상뿐만 아니라 우리가 소비하는 대부분의 것들이 온·오프라인 의 경계가 없어졌다. 이러한 요즘, 소위 업계에서 잘나가는 광고 회사들은 저마다의...
-
- 새로운 ‘일상공감’
- 2020.05.14 12:00 | HS Ad
- 언제까지 지속될지 모르는 새로운 일상이 찾아왔습니다. 마스크는 세계인의 필수품이 됐고, 유명 미술관은 온라인 전시를 열었고, 유명 공연제작자 혹은 공연장은 온라인으로 수준급의 공연을 선사합니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느 기업과 달리 배달로 공유되는...
-
- 뷰티 덕후들이 모이는 매력적인 공간 - 공유미용실, 코스메틱 큐레이션 샵 등
- 2020.03.05 12:00 | HS Ad
- 예뻐지기 위해서라면 기꺼이 소비하고 투자하는 시대입니다. 뷰튜버 (뷰티 유튜버), 코덕 (코스메틱 덕후)과 같은 신조어로 알 수 있듯이 뷰티 산업은 매년 새로운 영역 개척과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트렌드에 민감하고 이용자의 즉각적인 반응이 이루어지는 업계...
-
- [AD&Marketing/GLOBAL CREATIVE] 거꾸로 가는 이야기
- 2019.03.06 12:00 | HS Ad
- 마시고, 현진영의 ‘흐린 기억 속의 그대’를 듣고, 팔구십년대 인기를 끌었던 라면과 과자를 먹고... 요즘 10대와 20대의 이야기입니다. 바로 찍고 확인할 수 있는 디지털카메라 기능이 있는데도 3일이 지나야 인화한 것처럼 사진을 확인할 수 있는 앱을 다운로드하는 그들....
-
- [스페셜 갤러리] 일상과 세상을 바꾼 시대의 콘셉트
- 2019.01.17 12:00 | CHEIL WORLDWIDE
- 잠시 잠깐 유행을 타다 수명을 다하는 상품이 있는가 하면, 대체 불가능한 존재감을 뽐내며 인류 역사에 기록되는 물건도 있다. 소비자를 사로잡은 메가 히트 상품은 시대를 초월하는 인류 보편적 콘셉트가 무엇인지를 말해 준다.
-
- [마케팅 레시피] 외로운 시대의 마케팅
- 2018.08.09 12:00 | CHEIL WORLDWIDE
- 올해 초 영국 정부가 외로움을 국가 차원의 문제로 규명하고, 해결책 제시를 담당할 ‘외로움 장관(Minister for Loneliness)’을 임명해 화제를 낳았다. 아일랜드와 독일도 사회 전반적으로 심화되고 있는 사회적 고립감을 해소하기 위한 대응책 찾기에 적극적인 모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