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되고 싶어! 2편> 최애 코스어와 함께하는 코스프레 실전 매뉴얼
- 2024.04.24 12:00 | HS Ad
-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되고자 하는 바람. 지난번 ‘성지순례’ 편에서 소개해 드린 것처럼, 캐릭터와 같은 공간이 있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구요? 그럼 이제 캐릭터 그 자체가 되어볼 시간입니다. ‘코스프레’란 의상을 뜻하는...
-
- 시간은 없지만 책은 읽고 싶을 때, 북튜버 채널 4 추천
- 2023.12.01 12:00 | CHEIL WORLDWIDE
- 진득하게 볼 시간도 없는데 책은 오죽할까? 시간은 없지만 책 속에 담긴 인사이트와 교양은 놓치기는 싫은, 바쁜 마케터 여러분을 위해 북튜버 채널 네 개를 준비했다. 1. 너 진짜 똑똑하다 #책 #유튜브감성 #교양 구독자 110만명 (*23년 11월 기준) ...
-
- [Bear Picks] 담백한 위로를 받고 싶다면, 마스다 미리
- 2016.11.07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이 책에는 남자친구도 애인도 없는 서른다섯 살 수짱과 13년 동안 솔로였던 사와코, 그리고 결혼과 동시에 퇴직해 현재는 임신 중인 마이코가 등장한다. 각자 다른 위치에 있는 세 명의 속내를 통해 ‘결혼’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결혼을 해...
-
- 일본신문협회, <신문광고 데이터 아카이브> 대폭 리뉴얼 外
- 2014.09.12 12:00 | 선전회의
- 신문광고 종합사이트인 <데이터 아카이브>(www.pressnet.or.jp/adarc/)를 큰 폭으로 리뉴얼했다. 신문광고의 활용 촉진을 목표로 하여 2001년 10월 개설한 이래, 몇 차례의 개정을 거쳐 기능 및 데이터양을 증강해 왔다. 신문협회나 각 신문사의 데이터, 다양한 광고...
-
- 성공적인 기업 마케팅 은 브랜드를 지속케 하 는 컨셉에서 나와(2)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국디지털 퍼포먼 스마케팅 및 애드테크 전문기업 퍼포먼스바이TBWA와 TV 및 디지털통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 MBC 플러스가 공동 제휴 사업 추진을 위해 MOU를 체결했다. TV 기반 브랜딩과 데이터 기반 디지털 퍼포먼스를 접목해 커머스와 스포츠 사업, TV와 디지털...
-
- [어텐션, 크리에이터] 영감을 주는 해외 광고, 글로벌 광고 소개 채널 4
- 2024.05.17 12:00 | CHEIL WORLDWIDE
- 해외여행 중 호텔에서 TV를 켰을 때 나오는 외국 광고는 우리 눈엔 신기하다. 낯선 웃음 포인트부터, 독특한 스타일까지, 우리나라 광고와 다른 모습을 보며 신선한 자극을 받기도 하는데. 그래서 준비했다. 색다른 해외 광고를 통해 영감을 받고 싶을 때 찾아보면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