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요즘 누가 집 보러 발품 팔아?! 손가락 하나로 만나는 랜선 복덕방
- 2019.09.20 12:00 | HS Ad
- 부쩍 선선해진 가을 날씨와 함께 본격적인 이사 철이 돌아왔습니다. 맑은 하늘과 시원한 바람을 지원군 삼아 이사 준비에 돌입하신 분들이 많을 텐데요. 일부 지역에서는 이사 시즌을 맞아 매물 공급량 부족으로 전셋값이 껑충 뛰어오르는 현상도 벌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
- [Consumer Insight] Digital Decision Journey : 검증의 나선형 소비자 행동론에서 디지털 행동론으로 〈6편〉
- 2015.12.10 12:00 | 광고계동향
- 글 ┃ 이재호 HSAd 마케팅센터 어카운트플래닝팀 부장 화장품 판매에 있어서 예전에는 광고가 미치는 영향력이 사실 막강했다. 어떤 모델이, 어떤 카피, 어떤 비주얼로 얼마나 아름답게 보여지는가에 따라 브랜드의 이미지는 좌지우지되었고, 그래서 탑 모델이 신선한...
-
- 미디어뉴스리포트 - Special Report
- 2015.05.26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게임시장은 모바일 게임시장의 성장과 더불어 밖으로 나왔다. 요즘은 TV를 켜면 3개 중 1개가 게임광고다. 요기요, 배달의민족, 배달통, 최GO배달까지 배달앱 광고도 게임광고와 더불어 성장했다. 직방, 다방과 같은 부동산앱 뿐만이 아니라 여기어때, 야놀자와...
-
-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글로벌 추세
- 2024.06.26 12:00 | HS Ad
- 광고에서 중요하게 고려되는 것 중 하나는 ‘어떤 방법을 통해 최대의 광고 효과를 얻을 것인가’ 일 것입니다. 여러 광고 전략 중, 고전적으로 광범위하게 사용된 것은 유명인을 주요 매개로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셀러브리티 마케팅 혹은 유명인...
-
- 성공적인 기업 마케팅 은 브랜드를 지속케 하 는 컨셉에서 나와 빅픽처팀-현우진 대표이사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광고업계 취업을 목표로 하는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진행 되는 국내 유일 예비 광고인 양성 기관인 한국광고아카데미 9기가 6월 10일부터 10월 31일까지 약 6개 월간 진행된다. 지난 기수 모집 시, 많은 지원자에 비해 모집 인원수가 적다는 의견을...
-
- 성공적인 기업 마케팅 은 브랜드를 지속케 하 는 컨셉에서 나와(2)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국디지털 퍼포먼 스마케팅 및 애드테크 전문기업 퍼포먼스바이TBWA와 TV 및 디지털통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 MBC 플러스가 공동 제휴 사업 추진을 위해 MOU를 체결했다. TV 기반 브랜딩과 데이터 기반 디지털 퍼포먼스를 접목해 커머스와 스포츠 사업, TV와 디지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