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lobal Trend] 상파울루 브라질에서 광고읽기 I
- 2011.05.23 12:00 | 광고계동향
- 필자가 MBC 초대 남미특파원으로서 ‘떠오르는 나라’ 브라질 상파울루에 도착한 지 어느 덧 한 달이 넘었다. ‘두 얼굴의 나라’, ‘영원한 미래의 나라(오늘의 나라가 아닌)’ 갖가지 별명을 가진 브라질에 도착하였는데 아직 코끼리의 다리도 못 만진 신세다. 치안이 안...
- 차보다 사람이 먼저! - 동부화재 프로미 TV-CM
- 2003.01.15 12:00 |
- 광고 맞아? 기존 광고 틀 깬 새로운 시도로 훈훈한 인간애를 전달하며 브랜드가치 극대화한 동부화재 프로미 TV-CM 삼성화재 애니카, 동부화재 프로미, 현대해상 매직카, LG화재 하이카로 대표되는 자동차보험의 브랜드 전쟁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광고전 또한...
- 40살이 40살로 보이는 굴욕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글 정규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씨세븐플래닝즈 日 꽃미남 기무라 타쿠야 안타까운 근황? 헤드라인이 던진 미끼를 덜컥 물고 포털 사이트의 기사를 읽어 내려갔다. 결론은 일본 대표 꽃미남이었던 배우 겸 가수 기무라 타쿠야(木村 拓哉)가 50대가 되어 아저씨 모습이...
- FSN, 모바일 광고 수익화 통합운영서비스 ‘애드웨일’ 출시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정식 출시했다. 애드웨일은 국내외 광고 네트워크를 활용해 모바일 광고운영과 수익화를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통합광고플랫폼으로 모바일 애드네트워크 ‘카울리’를 통해 매체 수익 최대화를 위한 올인원 통합 솔루션 서비스, 퍼블리셔를 위한 비즈니스...
- 40살이 40살로 보이는 굴욕
- 2024.06.19 12:00 | 광고계동향
- 日 꽃미남 기무라 타쿠야 안타까운 근황? 헤드라인이 던진 미끼를 덜컥 물고 포털 사이트의 기사를 읽어 내려갔다. 결론은 일본 대표 꽃미남이었던 배우 겸 가수 기무라 타쿠야(木村 拓哉)가 50대가 되어 아저씨 모습이 됐다는 이야기다. 하아-. 나도 모르게...
- 불확실성의 시대, 달라지는 소비 패턴
- 2024.06.17 12:00 | 대홍기획
- 엔데믹 시대로 접어든 2023년과 2024년 상반기는 예상외의 전쟁, 경제와 기후위기 등으로부터 촉발된 불확실성이 최고조에 이르렀다. 불확실성은 예상 가능한 범위 밖의 상황을 말하며 위기를 동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