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페이 X 다날 5대 편의점 매주할인 프로모션
- 2020.12.11 12:00 | 펜타브리드
- 펜타브리드가 다날과 함께한 지 어느덧 1년이 넘었습니다. 그동안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서비스 등록을 위한 티스토리 운영뿐만 아니라 CPC 매체 운영, 영상 제작 등 다양한 캠페인 진행하였습니다. 그중에서도 주목할 만 한 세 가지 성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삼성페이X다날, 세븐일레븐 천원초특가 프로모션 진행
- 2020.03.17 12:00 | 펜타브리드
- 삼성페이 다날 휴대폰 결제가 펜타브리드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했습니다. 한 달로 예정된 프로모션이었지만 3일 간이라는 짧은 기간에 KPI를 달성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 CNP 코스메틱스 피부건강 캠페인
- 2020.03.16 12:00 | 펜타브리드
- CNP코스메틱스가 펜타브리드와 피부건강 캠페인의 디지털 마케팅을 진행했습니다. 인플루언서를활용한 SNS마케팅, 캐시 슬라이드 퀴즈, 네이버 블로그 마케팅 등 다양한 바이럴 전략으로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확산하였습니다.
- [미디어와이드뷰]가로 본능에서 세로 본능으로
- 2017.11.13 12:00 | CHEIL WORLDWIDE
- 스마트폰 이용자 대부분은 한 손으로 스마트폰을 들고 세로로 화면을 본다. 이러한 세로 중심의 환경에서는 가로형 콘텐츠의 임팩트가 그리 높지 않다. 급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모바일 광고 시장에서 사용자에게 좀 더 임팩트를 주기 위해서는 세로형 광고 콘텐츠에...
- 정보의 홍수 시대, '큐레이션'에서 답을 찾다.
- 2017.09.20 12:00 | 메조미디어
- 과거에는 최대한 많은 종류의 상품이나 정보를 구비하는 것이 최고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선택지가 수없이 많아지고, 무분별하게 생산된 정보의 홍수 속에서 사람들은 오히려 '결정 장애''에 빠지게 되었다. 어떤 것이 정말 내가 원하고 필요한 정보인지, 또는 나의 구매...
- [Special Report II] 최고의 매체 전문가들이 말하는 2016 미디어 전략
- 2016.04.29 12:00 | KAA저널
- KAA저널에서는 광고주의 2016년도 매체전략 수립의 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국 내 최고의 매체전문가를 대상으로 미디어 환경 변화에 따른 내년도 각 매체별 미디어 전략의 가이드라인을 조사했다. 지상파TV, 종편을 포함한 케이블TV, 온라인과 모바일, OOH(Out of Home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