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우리는 하나의 덴츠(One Dentsu)로 나아갈 것_덴츠 코리아 대표 김덕희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불확실성이 커지고, 광고산업의 창의성이 점점 중요해지는 시대에, 덴츠 그룹은 지난해 말 단순하면서도 강력한 에이전시 모델을 발표했다.
-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감성’
- 2019.05.10 12:00 | CHEIL WORLDWIDE
- 날씨가 좋으면 그냥 기분이 좋고, 날씨가 나쁘면 괜히 기분이 나빠지는 게 인지상정. 사소한 날씨에도 감정이 오르락내리락하는데, 하물며 복잡다단한 시대를 살고 있는 만큼 우리는 감정에 영향을 미치는 수많은 상황에 항상 노출돼 있다. 요즘 시장이 주목하고 있는 것은...
-
- [News Brief] 덴츠코리아, 새로운 CEO로 고이데 가즈노부 사장 임명
- 2016.08.03 12:00 | 광고계동향
- 덴츠코리아, 새로운 CEO로 고이데 가즈노부 사장 임명 디지털 시대를 위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인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 코리아는, 자사의 대표 커뮤니케이션 기업인 덴츠코리아의 새로운 CEO로 고이데 가즈노부(小出和伸) 사장을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
- [Wide View] Experiential Marketing
- 2016.03.08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고객은 편익보다 체험을 원한다! 이제 고객은 합리적이고 이성적인 의사결정자라기보다는 감각적이고 감성적인 존재다. 때문에 물리적 혹은 기능적 특징이나 편익, 품질과 같은 기본적인 필요만을충족시키는 과정만으로는 그들을 잡을 수 없다. 이들은 기존 정보, 즉...
-
- 기술이 광고를 자유롭게 하리라
- 2014.12.24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유행하던 시절이 있었다. 지금은 이름도 가물가물한 코리아닷컴, 네이트로 흡수된 엠파스 뿐만 아니라, No.1포털사이트인 네이버도 전지현이라는 빅모델을 활용한 ‘지식 검색 서비스’ 캠페인을 규모감 있게 진행하였으며, 통신사들도 자신들이 미래지향적인...
-
- [특집 I] 2018 평창 동계올림픽과 '글로벌 대한민국'
- 2011.09.06 12:00 | CHEIL WORLDWIDE
- 1990년대 이후 글로벌라이제이션(Globalization)이라는 경제적, 정치적, 사회문화적메가 트렌드가 전 지구의 움직임 방향으로 전개되면서, 올림픽과 같은 메가 이벤트는 개최 국가의 글로벌 영향력, 구체적으로 국제적 이미지와 브랜드 가치를 크게 제고하는 것으로 여겨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