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년 대한민국 모바일, 위기와 기회의 징후들
- 2012.06.29 12:00 |
- 전쟁은 시작됐다. 애플, 구글, 마이크로소프트부터 페이스북, 징가, 그루폰, 트위터, 링크드인까지 사활을 걸었다. 성공하면 60조 원을 차지할 수 있지만, 실패하면 퇴출은 피할 수 없다. 문재승과 이석진은 모바일 시장에 엿보이는 위기의 신호를...
- 사람, 마음을 ‘기술’하다
- 2024.05.23 12:00 | HS Ad
- 어느 날, 우리 모두에게 미션이 생겼다. 업계 상관없이 맞이한 그 미션은 바로 ‘AI 시대에 대한 적응’이다. AI는 디지털로 인한 정보의 평등을 타고 빠르게 세상을 변화시키고 있다. 나름 비슷한 종류의 변화들에 힘껏 적응해 왔던...
- [어텐션, 크리에이터] 스트리밍계의 돌풍! 네이버 치지직 인기 스트리머 4
- 2024.04.23 12:00 | CHEIL WORLDWIDE
- 트위치가 떠난 자리, 스트리밍 서비스의 대세 자리를 놓고 네이버의 ‘치지직’과 아프리카TV가 격돌하고 있다는 소식 알고 계실 텐데요. 주 시청자인 MZ 세대 사이에선 스트리머의 영향력이 웬만한 연예인급 이상으로 올라가고 있는 현실에서 마케팅 담당자들도 관심이 많을...
- [HSAD 광고 딜리버리] 마침내 새로운 의류관리 세상으로
- 2024.02.26 12:00 | HS Ad
- HSAD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AD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HSAD 광고 딜리버리!
- [애드이야기/CAMPAIGN]세상에 없던 새로운 혜택 경험의 시작 ? O2O마케팅솔루션 ‘혜택히어로’ 개발
- 2024.02.19 12:00 | HS Ad
- HSAD와 토스가 함께 구축한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 플랫폼 런칭! HSAD 신규 비즈니스 ‘혜택히어로’의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
- 한국의 힘 ‘존중’과 ‘절제’에 소프트 파워를 강화할수록 영향력 증가할 것
- 2023.12.22 12:00 | 광고계동향
- 세계적으로 K-콘텐츠의 위상이 달라졌다. K-POP, K-드라마, 영화 등 전 세계 사람들이 한국을 주목하고 있다. K-AD도 마찬가지이다. 제일기획의 ‘똑똑(KNOCK KNOCK)’ 캠페인은 칸 라이언즈 2023에서 한국 역대 두 번째로 글래스 부문 그랑프리를 수상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