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가상 세계의 끝판왕? 소셜과 VR의 만남
- 2021.04.02 12:00 | CHEIL WORLDWIDE
- VR과 소셜의 만남, 완벽한 가상 세계를 꿈꾸다 지난 2014년, 페이스북은 제품도 내놓지 않은 VR 제조사 오큘러스를 약 20조 원이나 들여가며 인수했다. 오큘러스는 그 후 몇 년 동안 꾸준히 제품을 선보여 왔지만 VR이 대중화됐다고 보기에는 어려웠다. 그러나 인수...
-
- [Insight] 2021년 새해 다짐으로 살펴보는 소셜미디어 트렌드
- 2021.01.27 12:00 | CHEIL WORLDWIDE
- 연초에는 많은 이들이 올해의 목표를 세운다. 코로나 19 사태로 지난해 이루지 못한 계획을 다시 실천하려는 이들,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져 생긴 여유를 자기 계발에 활용하려는 이들, 처한 환경은 달라도, 어김없이 올해의 목표를 세웠을 것이다.
-
- 넌 게임하니? 난 틱톡한다!
- 2020.11.17 12:00 | CHEIL WORLDWIDE
- 틱톡은 15초의 짧은 영상을 제작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으로 어느덧 10대들의 놀이터로 자리 잡았다. 올해 초에는 #아무노래챌린지가 대중적으로 히트하면서 주요 사용자층도 더 넓은 연령층으로 확대되고 있다. 많은 이들이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 인기를 얻고 있는 틱톡의...
-
- [INSIDE/PEOPLE] 마법의 숲을 지나 늪을 건너, 광고인의 대모험 - CD열전 #11 조성은 CD 인터뷰
- 2018.08.21 12:00 | HS Ad
- 잘 달리는 것보다 멈춰야 할 때 잘 멈추는 것이 어렵고, 꽉꽉 채우기보다 헐렁하게 비우기가 어렵습니다. 앞으로 나서서 무엇을 하기보다 뒤에서 지켜보며 기다리는 것이 어렵고, 유창하게 말하기보다 귀기울여 듣기가 어렵습니다. HS애드 조성은 CD는 이 어려운 일들을 매일...
-
- 일본공공광고기구(AC재팬), 2014 캠페인 전개 外
- 2014.08.11 12:00 | 선전회의
- 일본공공광고기구(AC재팬), 2014 캠페인 전개 일본공공광고기구(AC재팬)가 2014년 캠페인 전개를 개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홍보’, ‘지역’, 지원‘ 등 4개 분야로 내년 7월 31일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전국...
-
- 일본광고업협회, JAAA 크리에이티브 연구회 개최
- 2013.08.19 12:00 | 선전회의
- 일본광고업협회, <JAAA 크리에이티브 연구회> 개최 일본광고업협회(JAAA)는 도쿄 신바시 야쿠르트홀에서 제69회 <JAAA 크리에이티브 연구회>를 개최했다. 이번 연구회의 메인 테마는 2012 Creator of the Year상 수상자에게 듣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