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가 사랑한 다이닝, 아웃백 ㅣ 脫 패밀리레스토랑을 위한 2024년 아웃백 리브랜딩 캠페인
- 2024.05.17 12:00 | HS Ad
- “패밀리레스토랑 1등을 넘어 캐주얼다이닝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정의, 리딩하고 싶습니다”
- [AD&Marketing/INTELLIGENCE] 데이터 사이언스 in 광고 마케팅 3편 : 데이터 사이언스와 브랜드 경험
- 2018.09.28 12:00 | HS Ad
- HS애드 블로그는 지난 회에 이어 세 번째로 오클라호마 대학교 윤도일 교수의 칼럼을 게재합니다. 이번에 게재되는 윤도일 교수의 칼럼 3편은 광고 마케팅 분야에 빠른 속도로 영향을 끼치고 있는 데이터 사이언스와 인공지능, 그리고 머신러닝이 가져올 미래의 광고 변화...
- [마케팅 레시피] 스페이스 브랜딩, 공간을 통해 브랜드를 경험하다
- 2018.06.07 12:00 | CHEIL WORLDWIDE
- 필립 코틀러는 소비자의 최종 구매 결정에 가장 큰 영향력을 미치는 요인이 쇼핑 공간에서의 체험이라고 강조했다. 기업들은 일반적으로 소비자가 자신이 어떤 물건을 구매할지를 미리 생각하고 매장에 방문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정작 소비자가 물건을 구매하기로...
- [Special] 2016 INNOVATIVE & CREATIVE SHOW
- 2017.01.20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퓨디파이(PewDiePie)’를 아시나요? 다소 생소한 이름의 이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모른다면 시대에 뒤떨어진 마케터 취급을 받을지도 모른다. 이 괴상한 닉네임을 쓰는 27세의 스웨덴 청년은 인터넷 세대들에게는 버락 오바마보다 더 잘 알려진...
- [News Brief] 한국광고협회, ‘2013 광고인 신년교례회’ 개최
- 2012.12.20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광고협회, ‘2013 광고인 신년교례회’ 개최 한국광고협회는 오는 1월 3일(목) 17시 30분 소공동 롯데호텔서울 3층 사파이어볼룸에서 ‘2013 광고인 신년교례회’를 개최한다. 광고인 신년교례회는 매년 1월 첫 주, 광고주/광고회사/매체사 임직원 300여 명이 한자리에...
- 21개의 감각을 자극하는 디지털 통섭을
- 2009.12.21 12:00 | CHEIL WORLDWIDE
- 현재 우리가 해야 하는 여러 일들을 디지털 기술이 대신 해결해 주는 세상에서 살고 있다. 우리가 신체적으로 해결해야만 하는 일들뿐만 아니라, 우리의 지능적 기능, 즉 기억과 정보 수집마저도 대신 해 주고 있다. 디지털 기술이 우리의 삶을 더욱 편안하고 즐겁게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