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버레인_ 더 투명해진 패션의 가치
- 2024.01.29 12:00 | 대홍기획
- 새로운 시대의 소비자들은 스토리를 원한다. 그 스토리가 자신의 취향에 부합하면 더할 나위 없다. 이야기에 이어 더 직접적으로 관심을 가지는 건 내가 살 수 있는가와 얼마나 환경을 고려하는가의 문제다. 에버레인은 그 두 가지를 충족시키고 있다.
-
- 광고 속 그 음악 #39 뛰어난 리듬과 독특한 사운드의 뮤지션, 에린 샌드버그
- 2021.05.11 12:00 | HS Ad
- 뮤지션이 되는 계기 중 하나는 ‘가족의 영향’입니다. 7~80년대를 호령한 최고의 기타리스트 故 밴 헤일런이나, 21세기 트렌드를 이끄는 빌리 아일리시는 아예 가족과 팀을 이루어 음악을 하는 뮤지션이기도 하지요. 아무래도 여러 종류의 음악을 접하며 가족의 다양한...
-
- [TREND/CULTURE] ‘올해의 컬러’ 정해드립니다. 컬러 트렌드를 리드하는 ‘팬톤’
- 2019.01.02 12:00 | HS Ad
- 매년 12월 첫 주에 발표되는 팬톤 ‘올해의 컬러’. 내년을 전망하는 ‘2019년 올해의 컬러’는 ‘리빙 코랄(Living Coral)’로, 팬톤 컬러코드는 16-1546입니다. 그런데 이쯤에서 의문을 품는 분들이 계실 것 같습니다. 왜 팬톤이 올해의 컬러를 정해주는 걸까요? 그 전에,...
-
- [INNO-SALON] 3년 차 광고인의 위기극복 추천 리스트
- 2017.01.17 12:00 | INNOCEAN Worldwide
- 3년 차 광고인의 위기극복 추천 리스트 광고인의 시선, 세 번째 광고인의 남다른 시선을 엿볼 수 있는 특별한 문화 콘텐츠만 모았다. 이번 호는 광고회사 위기의 3년 차에게 물었다. 회사를 뛰쳐나가고 싶은 순간을 난 이렇게 극복하고 있다. 업무에...
-
- [Hot Creative] 팝 아티스트 김태중_삼삼한 영혼에 불을 당겨라
- 2012.12.06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일러스트레이터, 팝 아티스트, 설치 미술가, 화가로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는 김태중 작가와의 인터뷰이다. 김태중 작가는 ART라는 타이틀 얽매이지 않고 다양하고 새로운 것, 틀에 박히지 않은 것들을 시도하는 것을 통해 끊임없이 자신을 뛰어넘고 있다.
-
- [SPECIAL THEME 1] 비즈니스에 아트를 입혀라!
- 2012.02.07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엔트로피>, <종말> 시리즈로 유명한 경제학자 제레미 리프킨은 “산업생산시대가 가고 문화생산시대가 오고 있다. 앞으로는 상품과 서비스를 파는 사업보다 문화 예술적 체험을 파는 사업이 뜨게 될 것이다”라고 갈파한 바 있다. 같은 뜻에서 문화 비평가 기 소르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