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트와 음악으로 촉촉한 광고를 만드는 MOISTPLAY, 정시웅 감독
- 2023.10.20 12:00 | 광고계동향
- 무엇일까? 바로 한 번도 안 들어본 사람도 없을뿐더러 한 번만 불러본 사람도 없는 중독성이 강한 CM송으로 유명한 캠페인이다. 그리고 더욱 놀라운 점은 모두 한 감독이 연출했다는 것. 바로 모이스트플레이의 정시웅 감독이다. 수더분한 첫인상이지만 그의 대답 곳곳엔...
- 취향을 넘어 장르가 된 에센셜! 우키팝과 함께한 콘텐츠 제작 이야기
- 2023.09.25 12:00 | HS Ad
-
<우키팝>은 취향을 넘어 하나의 장르가 된 유튜브
채널의 창시자가 운영하는 음악 유튜브 채널이다. 팝에 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다루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우키팝. 평범한 음악 채널과는 달리, 팝 가수의 생애부터 음악까지, 색다른 콘텐츠를 제작하는...
- [Brand] 당신2 9하던 삶, 여기 29CM에서
- 2022.08.24 12:00 | 광고계동향
- 어떤 삶을 구하던 깊이 행복해질 수 있도록 당신2 9하던 삶, 여기 29CM에서 글 고보경 팀장 | 29CM 브랜드마케팅 팀 2011년 처음 문을 연 온라인 셀렉트샵 29CM는 Guide to Better Choice (더 나은 선택을 위한 가이드)라는 독특한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 끝없는 브랜드 경험의 진화, 2022 갤럭시 S22 언팩
- 2022.04.01 12:00 | CHEIL WORLDWIDE
- ’갤럭시 언팩’은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모바일 신제품을 발표하는 플랫폼으로, 테크 관련 기자 대상 이벤트로 처음 시작했으나, 사람들의 모바일 제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일반 소비자를 초대하고 글로벌 거점 여러 곳에서 동시 행사도 개최할 만큼 글로벌 플랫폼으로...
- [Consumer Insight] 코로나 이후, 언택트가 가져올 변화
- 2020.07.20 12:00 | 광고계동향
- 2020년 봄을 잃어버렸다. 2월 말에 시작된 재택근무는 두 달 가까이 지속되었고,다시 출근을 하면서도 생활의 거리두기는 계속되고 있기에 코로나19 이전의 일상과는 거리가 있는 생활을 하고 있다. 가장 평범한 일상이 얼마나 소중한지 깨닫게 되는 시간이다. 코로나...
- 당당한 스포츠로 거듭난 한국 e스포츠 산업의 현주소
- 2019.03.08 12:00 | HS Ad
- 많은 사람이 'e스포츠 강국'하면 한국을 떠올립니다. 빠르게 발전한 한국의 e스포츠 산업은 지금도 진화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이루어지는 게임을 의미하는 ‘e스포츠’는 2022년 항저우 아시안게임의 정식종목으로 채택될 정도로 그 시장이 커졌죠. 오늘 HS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