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국OOH협회’로 이름 바꾸고, 중소옥외광고사업자 위한 글로벌 시장 공략 강- 우창훈 한국OOH협회 회장
- 2024.02.20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전광방송협회가 올해 한국OOH협회로 이름을 바꾸고, 전광방송뿐만 아니라 옥외 범주에 들어가는 모든 옥외광고산업의 이익을 보호하고 촉진하는데 발 벗고 나섰다. 특히, 최근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이 지정됨에 따라 중소옥외광고사업자들과 상생 방안으로 매체...
-
- ‘2024년 OOH광고의 ABCDE’인공지능 마케팅 전성시대 ? DOOH 메가트렌드
- 2024.01.26 12:00 | HS Ad
- 2024년 지정학적 긴장이 고조되고 국가 간 충돌이 지속되면서 힘의 균형 다극화, 글로벌 경제 세분화, 디지털 경제 단편화의 국제 정세가 예상되고 있다. 2023년 초 본격화된 생성형 인공지능의 확산으로 국가와 문화 간 경계 없는 소통이 이뤄지는 동시에 국가 주도의...
-
- AI와의 공존
- 2023.04.24 12:00 | HS Ad
- 누구는 판도라의 상자를 열었다고 합니다. 누구는 획기적인 기술이 등장할 때마다 늘 있어 왔던 우려라 크게 걱정할 필요 없다고 합니다.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AI에 대한 시각. 이미 많은 이들이 검색 대신 AI에게 물어보고 있으며, 정보뿐 아니라 아이디어까지 얻습니다.
-
- [Commerce]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에 응답, ‘포켓몬빵’
- 2022.06.27 12:00 | 광고계동향
-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에 응답, ‘포켓몬빵’ 1998 추억은 그대로 하지만 새롭게! 글 윤민석 과장ㅣSPC삼림 베이커리마케팅팀 안혜민 과장, 김보하 대리ㅣSPC삼립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
- [월간 2022밈] 6월편 ? 여기는 HS 애 드 존 존조로존조로존~!
- 2022.06.17 12:00 | HS Ad
- 6월 밈 모음 1. 따라 하기 쉬운 춤으로 모두가 지글지글 챌린지 2. 김태리의 '거기가 여긴가' 브이로그가 인기! 기획사에서 제작하는 자컨이 인기! 3. 유튜버 사내뷰공업, 하이퍼 리얼리즘 알바 공감 시리즈로 MZ 취향 저격! 4. 내 앞에 있는 안내 근무자의 안내를...
-
- 밀레니얼, 개개인이 브랜드가 되다
- 2020.08.06 12:00 | HS Ad
- 브랜드란 흔히 제품 생산자 혹은 판매자가 경쟁 제품과 차별화하기 위해서 제품/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최근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보면 브랜드는 더 이상 생산자만의 영역이 아니라고 느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