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경계 없는 아이디어로 고객 경험 끌어내 - 오오비컴퍼니 이태영 대표
- 2024.02.20 12:00 | 광고계동향
- 만날 수 있다. 오프라인 경험을 제공하는 팝업스토어는 마케팅의 필수 요소로 자리 잡았다. 점점 팝업스토어 수는 증가하지만 성공적으로 운영하기는 쉽지 않다. 그중 하나금융그룹 트래블로그 팝업스토어와 스포티파이×뉴진스 버니랜드, 새로 02-57동굴 팝업스토어가...
-
- 제 17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 2009.06.02 12:00 | KAA저널, 2009년 03-04월, 184호
-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여 좋은 광고를 선정하는 국내 유일의 광고상인 '제 17회 소비자가뽑은좋은광고상' 시상식이 지난 3월 27일 오후 2시 문화일보홀에서 있었다. 한국광고주협회는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와 공동으로 1992년 이 상을 제정했으며, 올해는 문화체육관광부와...
-
- 하나금융그룹, ‘하나캐쉬백’ 으로 금융의 통합포인트시대를 열다!!
- 2008.02.26 12:00 |
- 지난 2007년 10월 금융감독원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소비자들이 사용하지 않고 묵혀두는 은행권 및 카드사의 신용카드 포인트가 1조 4000억원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소비자들이 포인트 사용법을 잘 모르는 사이 없어지는 포인트도 매년 1200억원을 넘고 있는...
-
- [하나금융그룹] "F1" 편 캠페인
- 2005.12.27 12:00 |
- 당신을...
-
- 기업서체,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상징하다
- 2009.12.02 12:00 | 광고계동향
- 우리는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활자를 접하게 된다. 그 활자들은 끊임없이 의미를 전달하고 있다. 그 매체 속 활자를 통해 우리는 관계를 만들어 가고, 관계를 지속하기 위해 소통하고자 한다. 친구 사이의 소통, 가족 간의 소통, 조직에서의 소통, 기업과 소비자의 소통…...
-
- [하나금융그룹] 전도연과 송강호, 칸의 영광 재현하다
- 2007.07.03 12:00 |
- 걸쭉한 입담으로 대응한다. 송강호의 재치있는 멘트에 특유의 함박웃음을 터뜨리는 전도연의 모습이 비춰질 때 관객석도 함께 즐거운 모습.. 이윽고 전도연과 송강호가 함께 하나금융그룹의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칸의 영광이 재현되는 이번 광고는‘하나대투증권 그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