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AA진단] 지상파 중간광고 도입, 광고주 72% 찬성
- 2016.10.18 12:00 | KAA저널
- 7명은 광고주목도와 광고효율성을 위해 중간광고 도입을 찬성한다는 조사결과가 나와 주목되고 있다. 이시훈 계명대 교수는 지난 9월 20일 한국방송학회가 개최한 ‘방송프로그램, 중간광고, 그리고 시청자’ 토론회에서 ‘방송 중간광고에 대한 광고주...
- [News Brief] 방송통신위원회, 한국방송학회와 공동으로 시청점유율 조사 개선 관련 토론회 개최 외
- 2015.05.11 12:00 | 광고계동향
- 방송통신위원회, 한국방송학회와 공동으로 시청점유율 조사 개선 관련 토론회 개최
- 한국방송학회, <지상파방송 활로 모색 세미나> 개최
- 2013.11.20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방송학회는 지난 10월 10일(목) 프레스센터 외신기자클럽에서 ‘위기의 지상파, 새로운 활로 모색’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 정준희 중앙대 교수가 ‘플랫폼 경쟁과 지상파 방송의 미래 경쟁력의 조건’을, 전종우 단국대...
- [News Brief] 아시아광고연맹(AFAA) 총회 개최 外
- 2013.05.02 12:00 | 광고계동향
- Associations, 이하 AFAA)의 Executive Committee와 International Council(이하 총회)이 지난 3월 17일 AdFest 기간 중 태국 파타야에서 개최되었다. 한국에서는 이순동 한국광고협회 회장이 한국 대표로 참석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AdAsia 2013 베트남 개최 준비와 함께...
- ‘한국OOH협회’로 이름 바꾸고, 중소옥외광고사업자 위한 글로벌 시장 공략 강- 우창훈 한국OOH협회 회장
- 2024.02.20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전광방송협회가 올해 한국OOH협회로 이름을 바꾸고, 전광방송뿐만 아니라 옥외 범주에 들어가는 모든 옥외광고산업의 이익을 보호하고 촉진하는데 발 벗고 나섰다. 특히, 최근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이 지정됨에 따라 중소옥외광고사업자들과 상생 방안으로 매체...
- 광고인들의 대축제,‘2023 한국광고대회’ 개최
- 2023.12.20 12:00 | 광고계동향
- 대한민국 광고계 최대 축제인 제 37회 ‘2023한국광고대회’가 ‘The CREAiTIVE(Ai를 품은 크리에이티브, 그 미래는?)’이라는 주제로 12월 5일(화) 더플라자호텔 그랜드불룸에서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