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TBWA KOREA - 토탈임팩트 업무 제휴
- 2016.03.31 12:00 | 광고계동향
- TBWA KOREA(대표이사 이수원)가 미래 선도적 전문 인력 및 기술의 확보를 위해 디자인 전문 회사 토탈 임팩트(대표 디자이너 오영식)와 업무 제휴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기업의 브랜드 관리를 위한 컨설팅, 기획, 네이밍, 디자인, CIP(Corporate...
-
- [특집 Ⅲ] 신세계, 신시장, 미지의 소비자 - 프런티어 마켓
- 2011.05.30 12:00 |
- 글로벌 기업의 신흥국 시장 진출이 선택이 아닌 필수전략이 되고 있다. 과거와 달리 인재와 기술 등 핵심 역량을 신흥국에 투입하고 신흥국 시장을 겨냥하여 현지 맞춤형 전략을 구사하고 있는 것이다. 이로 인해 신흥국의 대표주자인 브릭스 국가에서의 경쟁이 치열해...
-
- 그래픽 아트계의 팝스타, 스테판 사그마이스터展
- 2012.09.05 12:00 | 광고정보센터
- Sagmeister: Another Show about Promotion and Advertising Material 스테판 사그마이스터는 전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뉴욕의 가장 진보적이고 혁신적인 성향의 디자이너이다. 수 차례의 TED 강연을 통해 스테판 사그마이스터는 디자인을...
- 광고계약 지급 방식, 한국식 관행 더 이상 안돼
- 2024.06.19 12:00 | 광고계동향
- 우리 광고업계가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특히, 디지털 광고 업계가 더욱 힘들다는 소식이 많이 들린다. 어려움의 원인을 경제적인 불황으로 해석하는 의견이 많은 것 같다. 경기가 좀 좋아지면 문제가 해소될 것이라는 전망도 함께 따라온다. 과연 그럴까? 경기 불황의...
-
- ‘한국OOH협회’로 이름 바꾸고, 중소옥외광고사업자 위한 글로벌 시장 공략 강- 우창훈 한국OOH협회 회장
- 2024.02.20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전광방송협회가 올해 한국OOH협회로 이름을 바꾸고, 전광방송뿐만 아니라 옥외 범주에 들어가는 모든 옥외광고산업의 이익을 보호하고 촉진하는데 발 벗고 나섰다. 특히, 최근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이 지정됨에 따라 중소옥외광고사업자들과 상생 방안으로 매체...
-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 2024.02.20 12:00 | 광고계동향
-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