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가 들려주는 문화 이야기 | 전세화
- 2005.03.01 12:00 |
- 서명 : 광고가 들려주는 문화 이야기 저자 : 전세화 출판사 : 예경 출판일 : 2004년 04월 ISBN : 8970842349 176페이지 우리의 생활을 되돌아보면 광고로부터 자유로운 시간이 거의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매일매일 사용하는 생활용품에도 광고가 있고 버스나 지하철...
- 2년차 광고 감독, 차근차근 자신의 진가를 증명해 나갈 것
- 2023.06.26 12:00 | 광고계동향
- AD-Z 지난 호 베스트크리에이티브로 뽑힌 아이스크림 시모나 ‘삼행시빌런’편 광고 담당자와의 인터뷰를 통해 촬영 감독인 이기백 볼드(BOLD) 대표에 대해 소개받고 호기심이 생겼다. 한남동에 위치한 볼드 사무실에는 벽면을 빼곡히 채운 캠핑 장비와 잘 정리된 피규어가...
- [세미나중계] 4차 산업혁명과 광고산업의 미래
- 2017.11.14 12:00 | KAA저널
- 광고홍보 분야 원로인사들 모임인 서울AP클럽(회장 정만석)이 한국프레스센터 외신기자클럽 에서 ‘4차 산업혁명과 광고산업의 미래’라는 주제로 ‘2017 년 정기 학술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4차 산업혁명의 키워드인 인공지 능(...
- 2017년 SCL 도시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신직업 교육과정 <생활형 디지털사이니지 전문가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 2017.09.11 12:00 |
- 2017년 SCL 도시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신직업 교육과정 <생활형 디지털사이니지 전문가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 생활형 디지털사이니지 전문가란? 점포 일부나 건물 전체, 특정 구역이나 도시 전반 등 우리 생활 공간에서 디지털 기술을 기반...
- [Consumer Insight] 인공지능은 일과 직업의 패러다임 시프트 촉발
- 2016.05.31 12:00 | 광고계동향
- 글 박성희 한국트렌드연구소 책임연구원 알파고와 이세돌의 바둑 대결은 ‘인공지능이 무엇인가’에 대해 인간계에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것으로 끝나지 않았다. 이제 인공지능이 우리의 일상으로 파고들 것이라는 느낌을 확실히 던져주었다. 느낌에는 여러...
- [정책 리포트]불법광고물 근절을 위한 유동광고물 출구전략
- 2016.01.12 12:00 | 한국옥외광고센터
- 노력을 보이면서 가시적인 성과가 나타나고 있다. 이제 민간부분에서 제도정착이 필요한 시점. 앞으로 어떻게 해야 불법유동광고물을 근절하고 제도가 잘 정착할 수 있을지 출구전략을 살펴본다. 글 _ 신일기(인천가톨릭대학교 문화예술콘텐츠학과 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