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terview] 루틴이 모여 문화가 되다!
- 2023.02.15 12:00 | 광고계동향
- 대 상 소셜커뮤니케이션 BGF리테일 [루틴이 모여 문화가 되다 'CULTURE BY YOU] 광고회사 KPR │ 제작사 KPR │ 브랜드 CU MZ세대 일상 중 따라 경험하고 싶은 CU 루틴 만들기 즉, ‘CULTURE BY YOU(당신이 만드는...
- [Interview] 나는 편의점 고인물!
- 2023.02.15 12:00 | 광고계동향
- 대 상 온라인 영상 BGF리테일 [편의점 고인물] 광고회사 BGF리테일, 플레이리스트 │ 제작사 플레이리스트 │ 브랜드 CU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이용해 봤을 편의점. 대중들에게 가장 가까이 있기 때문에...
- [Special Issue]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 부터 제1회 크리에이터즈 나잇 까지
- 2022.12.29 12:00 | 광고계동향
- 대한민국 광고계 최대 축제인 제36회 ‘2022한국광고대회’가 12월 2일 더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됐다. 1부 유공광고인정부포상식, 2부 대한민국광고대상 시상식, 3부 Creators’ night 파티행사로 치러진 이번 행사는 ‘Creativity will save us again(새로운 시대,...
- 캐릭터부터 메타버스까지, 진화하는 세계관 마케팅
- 2021.09.23 12:00 | CHEIL WORLDWIDE
- 있다는 것이다. 우리가 사는 지구와는 별개로 인물, 장소, 이야기를 설정하고, 이는 마치 진짜 세계처럼 작동한다. 과거 판타지 소설이나 게임에서만 볼 수 있었던 ‘세계관’이 이제는 우리 일상 속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다. 심지어 한 사람이 하나의...
- 미디어가 된 CEO
- 2021.07.27 12:00 | 대홍기획
- 글 민용준 / 프리랜서 칼럼니스트. <에스콰이어> 매거진 피처 디렉터를 지냈고 영화, 대중문화, 라이프스타일, 미디어, 트렌드에 대한 칼럼을 쓰고 강연, 방송 활동을 하고 있다. “택진이 형처럼 용진이 형이라고 불러 달라”...
- [News Brief] 업계 주요 소식
- 2021.06.09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 광고아카데미, 특별과정 ‘국제광고제출품반’ 개설 한국광고아카데미가 단기 간에 광고제 출품 및 수상 경력을 쌓고자 하는 예비 광고인을 대상으로 국제광고제출품반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국제광고제출품반은 광고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