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ews Brief] 업계 주요 소식
- 2020.12.23 12:00 | 광고계동향
- 대한민국 광고 산업 발전에 힘써준 유공광고인 13인에 대한 훈·포장과 표창을 수여하는 정부포상식이 한국광고총연합회 주최로 12월 4일(금) 오전 11시 한국광고문화회관 2층 대회의장에서 열렸다.
-
- [AD Insight]TV광고시장의 새 활로
- 2019.10.23 12:00 | 광고계동향
- 세븐일레븐을 세계적인 편의점으로 키운 CEO 스즈키 도시후미는 본인 성공의 원동력을 ‘변화를 기회로 바꾸는 습관의 힘’이라고 했다. 그는 단지 변화를 파악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그 안에서 ‘다음’을 예측하고 이에 대한 ‘대응’ 방법을 실행했을 때 비로소 성공할 수...
-
- [Wide View 1] 빅데이터 애널리틱스와 광고산업
- 2016.05.09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BIG DATA & ADVERTISING 빅데이터 애널리틱스와 광고산업 방대한 데이터를 분석해 광고주가 원하는 소비자를 특정화하고 그에 걸맞은 맞춤형 메시지를 전달하는 시대가 도래했다. 빅데이터를 분석하고 활용하는 빅데이터 애널리틱스의 다양한 관점과 기술 그리고...
-
- [BRAND & COMMUNICATION] 광고와 중독성 코드
- 2011.03.30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소비자의 취향과 트렌드의 변화에 따라 기업의 광고 마케팅 활동은 변화한다. 매체 환경의 변화 또한 광고 마케팅에 영향을 주는 요소 중 하나다. 요즘처럼 메시지 전달 매체의 형태와 개수가 증가하면서 메시지의 양은 정비례적으로 늘어날 수 밖에 없고, 이 속에서...
-
- [BRAND REPORT] 스마트한 광고의 조건, 연결과 사귐
- 2011.03.29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재미 한인 과학자가 노벨상위원회의 실수로 올해 노벨 물리학상을 놓쳤다고 합니다. 미국 컬럼비아대학교 김필립 교수가 쓴 논문이 학술지 네이처의 같은 저널 같은 호에 실린 비슷한 다른 연구에 우선 수여되어 공동수상의 기회를 놓쳤다는 것입니다. 한국인 노벨상...
-
- (특집 02) 상생의 솔루션, 콜라보레이션의 유형과 성공전략
- 2010.06.29 12:00 | CHEIL WORLDWIDE
- 점차 치열해지고 있는 경쟁 환경에서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에 대한 활용은 가속화되고 있고, 급속하게 변화하는 경쟁상황에 대처하기 위한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유형이 나타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