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애드리치, 오뚜기 카레 55주년 맞아 ‘3D 아나몰픽 광고’ 선보여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아나몰픽’ 옥외 광고를 선보였다. 디지털 정보 디스플레이(DID)를 이용한 옥외광고판인 ‘디지털 사이니지’에 적용된 광고로, 브랜드 입체감을 극대화해 더욱 몰입감 있게 전달했다. 이번 카레 55주년 옥외 광고는 화면의 안팎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생생한...
-
- 치실을 바로잡다_플랙커스 ‘치실의 진실’ 캠페인
- 2024.06.19 12:00 | 광고계동향
- 플랙커스 ‘치실의 진실’ 캠페인 글 현시은 카피라이터|스튜디오빅배스 INCE 1979, USA No.1 USA No.1구강케어 브랜드 플랙커스는 세계 최초 치실 특허를 받은 ‘치실 전문’ 브랜드입니다. 그립감 좋은 손잡이형 치실로 쿨민트향이...
-
- 생각을 깨우는 한 줄의 광고 카피_내 앞을 가로막고 있는 것이 진짜 벽입니까
- 2024.04.26 12:00 | 광고계동향
- "와, 송강호와 캡틴 아메리카라니!”
-
- 현실 고객 경험으로 브랜드 경쟁력 세우는 미디어 전문 솔루션 회사_올이즈웰(ALLISWELL)대표 한주원&오민석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제2기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 선정, 디지털 사이니지, FOOH 등 최근 OOH 시장은 성장과 더불어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이런 변화의 중심에서 크리에이티브한 OOH 캠페인과 뚜렷한 비전으로 업계에서 주목받는 올이즈웰 (ALLISWELL)의 한주원(사진 왼쪽), 오민석(사진...
-
- 당신의 영양제는 건강하십니까? 정몰 in your mind 캠페인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에 살고 있습니다. 수많은 TV 프로그램과 유튜브, SNS 계정에 서 건강에 좋은 음식, 조리법, 필수 영양분과 영양제의 조합 등 수많은 정보를 매일 접하며 살고 있죠. 이렇게 높은 관심 속에 우리나라 건강식품의 시장 규모는 5년 새 약 40%가...
-
- 광고의 새로운 정의와 광고산업 통계조사의 새로운 기준
- 2023.10.20 12:00 | 광고계동향
- 최근에 필자는 손영곤 교수와 함께 『광고 생태계 변화에 따른 광고산업 통계조사 개선 방안』연구를 혼합연구방법을 적용해 수행했다. 기존에 제시된 광고의 정의와 범위가 디지털 시대의 광고산업 현실을 반영하지 못한다는 비판이 분분한 상황에서, 이 연구에서는 광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