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AD Insight 1] COVID-19, MZ 세대가 결합하며 더욱 중요해진 디지털 마케팅
- 2020.08.28 12:00 | 광고계동향
- X세대부터 우리는 젊은 세대가 출현할 때 마다 그 세대를 분석하고 이해하고자 노력해왔다. 그러나 지금 전 세계는 이전의 새로운 세대 출현 때와는 다른 충격과 디지털 쇼크를 겪고 있다.
-
- 40살이 40살로 보이는 굴욕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글 정규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씨세븐플래닝즈 日 꽃미남 기무라 타쿠야 안타까운 근황? 헤드라인이 던진 미끼를 덜컥 물고 포털 사이트의 기사를 읽어 내려갔다. 결론은 일본 대표 꽃미남이었던 배우 겸 가수 기무라 타쿠야(木村 拓哉)가 50대가 되어 아저씨 모습이...
-
- 현대엘리베이터는 1F가 아니라 IF에서 시작합니다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아침 출근길, 뭐 타고 오시나요? 저는 집에서 나와 버스를 타고, 지하철로 갈아타서, 회사에 도착해 마지막으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사무실로 올라갑니다. 엘리베이터만 스무 대가 넘는 이 빌딩 속, 수많은 사람이 아침마다 각기 다른 층으로 올라갑니다.
-
- 광고 제작 전 과정 AI 활용-대홍기획 국내 최초 ‘AI스튜디오’ 오픈(2)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KT그룹 디지털 광고대행사 플레이디가 인공지능 (AI) 기반 광고 전문 서비스 ‘아토 (Ato)’를 선보였다. ‘아토’의 핵심 기능은 휴먼 인사이트와 AI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광고 최적화 추천’ 기능으로 다각도로 분석된...
- 40살이 40살로 보이는 굴욕
- 2024.06.19 12:00 | 광고계동향
- 日 꽃미남 기무라 타쿠야 안타까운 근황? 헤드라인이 던진 미끼를 덜컥 물고 포털 사이트의 기사를 읽어 내려갔다. 결론은 일본 대표 꽃미남이었던 배우 겸 가수 기무라 타쿠야(木村 拓哉)가 50대가 되어 아저씨 모습이 됐다는 이야기다. 하아-. 나도 모르게...
-
- [월간 2024밈] 6월 편 - 선배 탕후루 사주실 수수수수퍼노바
- 2024.06.05 12:00 | HS Ad
- 유료인 이유를 모르겠다?♀? 수 수 수 수퍼노바? 구라같은데 탕탕후루후루 마라탕후루? 권력있는 점심 이 영상은 무료로 볼 수 있고 편의점 비닐봉지는 유료인 이유를 모르겠다 그룹 라이즈의 일본팬이 X에 작성한 트윗이 화제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