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해외 캠페인으로 보는 크리에이티브 [Fake Creative]
- 2024.04.26 12:00 | 광고계동향
- Fake News. 사실이 아닌 것을 사실인 것처럼 꾸민 뉴스, 즉 가짜 뉴스를 말합니다. Fake News를 더 적확하게 번역한다면 ‘사기성 뉴스’ 혹은 ‘기만성 뉴스’가 되겠지만 가짜 뉴스란 단어만큼 힘이 실리지는 않습니다.
-
- 수박게임과 수박 못 먹는 사람
- 2024.03.19 12:00 | HS Ad
- 2017년 용인시 수박 대참사 "슬슬 과일 좀 깎아줄까?" 평화로운 명절 한 가족의 모습. 모두가 행복해야 할 그곳에서 그날의 참사는 일어나고야 말았다. "이 수박 좀 봐라! 자알 익은 거!" ...
-
- 이터널 삼국지 런칭 퍼포먼스 캠페인
- 2023.12.21 12:00 | 광고계동향
- AI와의 협업으로 치열한 경쟁 상황에 높은 ROAS(광고 수익률)을 달성한, 컴투스홀딩스 ‘이터널 삼국지’ 런칭 캠페인은 게임의 ‘라이프 사이클(수명주기)’을 세 단계로 나누고 KPI와 보조지표를 설정하여, 각 시기에 따른 운영 전략에 집중했다.
-
- 마냥 귀엽지만은 않아! 모바일게임
- 2023.11.14 12:00 | 대홍기획
- 얼마 전 막을 내린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e스포츠가 정식종목으로 채택돼 세간의 눈길을 끌었다. e스포츠를 놓고 메달 경쟁을 펼치는 시대가 도래한 것이다. 게임이 아시안게임 종목으로 선정된 사실보다 더 놀라운 건 e스포츠 종목 7개 중 무려 3종이 모바일게임이라는...
-
- [HS슈퍼캘린더] 광고인이라면 알아두어야 할 11월의 디데이
- 2023.10.13 12:00 | HS Ad
- 이번 달엔 뭐가 있지? 2030과 MZ세대는 무슨 날을 챙기지? 소재 고갈, 새로운 아이템을 갈구하는 당신! 광고인이라면 알아 두어야 할 11월의 디데이를 모아모아! 100여 개 사이트를 긁어모아, 슈퍼캘린더를 준비 ㅎH S쓰!
-
- 디지털 온리 키즈, 잘파세대
- 2023.09.04 12:00 | 대홍기획
- 우리 집에는 2019년생 아이가 함께 살고 있다. 최근 생일을 맞았으니 만 4세다. 누가 가르쳐주지도 않았는데 스마트폰이나 패드를 보면 손가락으로 화면을 넘기고, 유튜브의 채널을 클릭한다. 그에게 테크놀로지는 새로운 게 아니라 그저 태어나면서부터 곁에 있는 일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