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불확실성의 시대, 달라지는 소비 패턴
- 2024.06.17 12:00 | 대홍기획
- 엔데믹 시대로 접어든 2023년과 2024년 상반기는 예상외의 전쟁, 경제와 기후위기 등으로부터 촉발된 불확실성이 최고조에 이르렀다. 불확실성은 예상 가능한 범위 밖의 상황을 말하며 위기를 동반한다.
-
- [Interview] 루틴이 모여 문화가 되다!
- 2023.02.15 12:00 | 광고계동향
- 대 상 소셜커뮤니케이션 BGF리테일 [루틴이 모여 문화가 되다 'CULTURE BY YOU] 광고회사 KPR │ 제작사 KPR │ 브랜드 CU MZ세대 일상 중 따라 경험하고 싶은 CU 루틴 만들기 즉, ‘CULTURE BY YOU(당신이 만드는...
-
- [Interview] 나는 편의점 고인물!
- 2023.02.15 12:00 | 광고계동향
- 대 상 온라인 영상 BGF리테일 [편의점 고인물] 광고회사 BGF리테일, 플레이리스트 │ 제작사 플레이리스트 │ 브랜드 CU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이용해 봤을 편의점. 대중들에게 가장 가까이 있기 때문에 누구나...
-
- [Special Issue]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 부터 제1회 크리에이터즈 나잇 까지
- 2022.12.29 12:00 | 광고계동향
- 대한민국 광고계 최대 축제인 제36회 ‘2022한국광고대회’가 12월 2일 더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됐다. 1부 유공광고인정부포상식, 2부 대한민국광고대상 시상식, 3부 Creators’ night 파티행사로 치러진 이번 행사는 ‘Creativity will save us again(새로운 시대,...
-
- 이케아부터 배달의민족까지! 카드 업계와 기업이 PLCC를 주목하는 이유
- 2021.09.23 12:00 | HS Ad
- 여러분은 평소 어떤 카드를 애용하시나요? 신용카드, 체크카드, 그리고 요즘 대세로 떠오른 PLCC를 즐겨 쓰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PLCC를 처음 들어보는 분들이라도 ‘배민현대카드’, ‘스타벅스 현대카드’와 같이 특정 브랜드의 이름이...
-
- 캐릭터부터 메타버스까지, 진화하는 세계관 마케팅
- 2021.09.23 12:00 | CHEIL WORLDWIDE
- 있다는 것이다. 우리가 사는 지구와는 별개로 인물, 장소, 이야기를 설정하고, 이는 마치 진짜 세계처럼 작동한다. 과거 판타지 소설이나 게임에서만 볼 수 있었던 ‘세계관’이 이제는 우리 일상 속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다. 심지어 한 사람이 하나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