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Ugly can be beautiful - 실용성을 가미한 1924 세대의 스타일 트렌드 -
- 2009.02.13 12:00 | HSAd커뮤니케이션, 2009년, 01-02월, 217호
- ‘추한 것도 아름다울 수 있다.’ 2002년 미국 콜로라도에서 크록스(Crocs)가 첫 선을 보이며 내세운 슬로건이다. 고무처럼 된 신발 여기저기 구멍이 뚫려 있고 앞이 볼록 나온 모양의 크록스는 국제 보트쇼에서 처음 소개된 배경에서 알 수 있듯이 원래 수상 스포츠나...
-
- The Story of Original Score - 영화음악 이야기
- 2023.07.19 12:00 | HS Ad
- CF 제작물을 시사(試寫) 할 때 어떤 광고주께서는 음향을 완전히 소거하고 영상만을 보여 달라고 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제대로 보스(BOSE) 스피커까지 만반의 준비를 하고 간 광고회사 사람들에게는 상당히 김 빠지는 일이긴 했지만 그만큼 ‘소리’가 가지는 힘이...
-
- 당신은 ‘소의명분(小義名分)’이 있나요?
- 2019.09.09 12:00 | CHEIL WORLDWIDE
- 사회가 정한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소신대로 소비하며, 스스로의 가치를 새롭게 정의해 나가는 ‘소신 소비족’. 이들은 거창한 대의명분이 아니더라도 자신만의 소소한 ‘소의명분’이 있다면, 이를 과감히 표현하고 실행한다.
-
- [특집] 2010 스파익스 아시아 국제광고제 - 1. 세상을 바꾸는 뾰족한 그 무엇
- 2010.11.16 12:00 | CHEIL WORLDWIDE
- 간단한 설명을 드리자면, 스파익스 아시아 국제광고제는 칸 국제광고제의 조직?운영사인 IAF와 미디어(Media)지를 발간하는 다국적 출판사 헤이마켓(Haymarket)이 합작하여 개최하는, 올해로 두 번째 생일을 맞은 아시아권 광고제이다(원래는‘스파익스(Spikes)’라는...
-
- To be Continued… 하고 계십니까?
- 2010.10.25 12:00 | HS Ad
- 드라마를 보면 가장 재미있는 순간이 있습니다. 장면 장면에 몰입하게 하는 클라이맥스. 손에 땀을 쥐는 순간입니다. 그때 우려했던 문구가 등장합니다. “to be continued…” 드라마와 물아일체가 되는 순간, 이 문구가 등장하면 힘이 확 빠지지만 다음 회를 정성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