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전체
광고일반
광고이론
광고 역사, 철학 및 인물
광고 교육 및 전문지
사회, 경제, 문화적광고
광고법, 심의, 윤리
광고 산업
광고와 마케팅
광고와 커뮤니케이션
광고와 소비자행동
광고전략
광고크리에이티브
광고매체
광고 및 마케팅조사
광고효과
국제광고
PR, SP, Event
광고의특수분야
광고 캠페인 및 사례
기타
전체
제목
저자
출처
학회/발행처
전문자료
>
논문
날짜순
|
조회순
총
0
건의 자료
1
주간 인기 논문
+ 더보기
신기술을 이용한 디지털 옥외광고 콘텐츠 전략과 실행에 관한 전문가 인식연구3)
‘댓글 이벤트’, 어떤 효과가 있는가?: 유튜브 인플루언서 콘텐츠의 프로모션에 대한 댓글 반응 분석
커뮤니케이션과 미디어심리 연구 100년, 성찰과 전망
광고 실무자와 소비자가 보는 숏폼 광고 속성 측정에 관한 연구 : 척도 개발 및 타당성 검증
소비자의 기부대상 선택과 기부참여 제시가 전통적 대의명분 광고(Cause-related Advertising)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새로운 방식의 기부문화를 중심으로
“화장품 시장에서 소비되는 여성미 연구” : 아모레 퍼시픽 광고를 중심으로
항공사의 ESG 활동이 기업이미지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항공사 규모와 ESG 적합도의 조절효과
커뮤니케이션 패러다임의 전환 및 발전 :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IMC) 문헌 분석을 중심으로
체계적 컨텐츠와 트리플 미디어 운용을 통한 잡코리아 브랜드 성공사례
‘영리(營利)’한 ‘항변(Advocacy)’의 시대 : ‘취재’와 ‘보도’의 맥락에서 살펴본 비영리 언론의 ‘진지한 저널리즘’ 실천
주간 인기 리포트
+ 더보기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플레이디] [손해보험] 시장 변화에 기회 삼아 미래를 준비하는 손해보험사들의 생존 경쟁 시작
[플레이디]2024 반려동물 업종 트렌드 리포트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플레이디] [뉴시니어] 나이가 들어도 '우아함'과 '품위' 잃지 않는 뉴시니어 (New Senior)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 2월 호
[메조미디어] 2025 디지털 미디어 마일스톤
[2023년 11월]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2022년 숏폼 콘텐츠 마케팅 리포트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