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전체
광고일반
광고이론
광고 역사, 철학 및 인물
광고 교육 및 전문지
사회, 경제, 문화적광고
광고법, 심의, 윤리
광고 산업
광고와 마케팅
광고와 커뮤니케이션
광고와 소비자행동
광고전략
광고크리에이티브
광고매체
광고 및 마케팅조사
광고효과
국제광고
PR, SP, Event
광고의특수분야
광고 캠페인 및 사례
기타
전체
제목
저자
출처
학회/발행처
전문자료
>
논문
날짜순
|
조회순
총
0
건의 자료
주간 인기 논문
+ 더보기
SF영화의 특수분장 디자인 프로세스 개발에 관한 연구
국내 18개 정부 부처의 유튜브를 활용한 정책 홍보 : 인기 콘텐츠의 내용 분석을 중심으로
라이브커머스에서 충동구매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넷플릭스의 광고요금제 구성 선호도 결정 요인 분석: 의사결정나무 분석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을 소비하는 팬덤 : 아이돌 팬 플랫폼과 팬덤의 재구성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MZ세대의 인식유형 연구
소셜 미디어 기부의도에 대한 융합모델 연구
환경 이슈에 대한 ESG기업 태도와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
디지털 플랫폼 기업 M&A 전략의 경제·사회적 효과 분석: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사례를 중심으로
주간 인기 리포트
+ 더보기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2022 타겟 분석 리포트 40대
2022 타겟 분석 리포트 30대
[메조미디어] 2023 소비 트렌드 시리즈 (지속가능한 소비)
2023 건강기능식품 업종 분석 리포트
MZ세대 건강관리 트렌드 리포트
[나스미디어] MEDIA & MARKET ISSUE_2023년 4월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리포트_2023년 5월
2021 화장품 업종 분석 리포트
[INCROSS] 불경기에 줄어드는 구독자 잡아라, 플랫폼의 광고 BM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