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전체
광고일반
광고이론
광고 역사, 철학 및 인물
광고 교육 및 전문지
사회, 경제, 문화적광고
광고법, 심의, 윤리
광고 산업
광고와 마케팅
광고와 커뮤니케이션
광고와 소비자행동
광고전략
광고크리에이티브
광고매체
광고 및 마케팅조사
광고효과
국제광고
PR, SP, Event
광고의특수분야
광고 캠페인 및 사례
기타
전체
제목
저자
출처
학회/발행처
전문자료
>
논문
날짜순
|
조회순
총
0
건의 자료
1
주간 인기 논문
+ 더보기
지역축제가 지역경제 활성화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신기술을 이용한 디지털 옥외광고 콘텐츠 전략과 실행에 관한 전문가 인식연구3)
마약예방 캠페인을 위한 커뮤니케이 션 전략 : 자기참조 효과와 조절초점 이론을 중심으로
유상증자의 규모, 방식, 목적이 복합적으로 주식시장에 미치는 영향
강제노출광고 시간지각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지불공정성과 심리적 반발을 중심으로
동적역량과 공급사슬관리에 대한 실증연구
CJ올리브영의 창조적 파괴: 옴니채널 전략에 의한 K-Beauty 혁신 역량 창출
CJ제일제당의 햇반 위기 극복과 성장의 발판: 쿠팡과의 갈등 그리고 알리익스프레스와의 전략적 제휴 사례
COVID-19 위협이 즉각보상 추구 행동에 미치는 신경심리학 연구
장소 기반 하이퍼로컬 플랫폼은 이용자의 지역 관여를 강화시키는가 아니면 약화시키는가? : 커뮤니케이션 하부구조 이론의 적용
주간 인기 리포트
+ 더보기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미디어&마켓 리포트_25년 7월
2025년 5월 인터넷 노출형 광고 결산 보고
2025년 4월 인터넷 노출형 광고 결산 보고
[2025년 6월] MEDIA ONE SHEET ? OTA 매체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2025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