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 4월 인터넷 노출형 광고(PC배너) 결산 보고 | 2023.06.05
- 기타 | 리서치애드 (리서치애드)
- 1. 2023 4월 인터넷 노출형 광고 현황 2. 업종 현황 3. 광고주 현황 4. 매체 현황 5. 데이터 베이스 현황
- [2023년 5월] 2023 팝업 스토어 성공 법칙 3 | 2023.06.05
-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 - Issue Pick - 성공 법칙 1. 온오프라인 연계 - 성공 법칙 2. 이종 업종 콜라보 - 성공 법칙 3. 미래 잠재 고객 공략 콘셉트화
- [2023년 5월] 신규 매체 및 신규 광고 상품 ? 삼성스마트tv, 키즈노트 | 2023.06.05
-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 - 스마트 TV - 키즈노트
- [2023년 5월] 주류 업종 캠페인 성공 사례 | 2023.06.05
-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 - ISSUE CHECK - CASE STUDY
- [2023년 5월] MEDIA AD ISSUE | 2023.06.05
-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 - MEDIA AD ISSUE
- [2023년 5월] MEDIA & MARKET ISSUE | 2023.06.05
-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 - MEDIA ISSUE - MARKET ISSUE
- [INCROSS] 2023년 5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2023.05.22
-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 [INCROSS] 2023년 5월 인크로스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3.05.11
-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 - 미디어 트렌드: 카카오의 향후 계획은? ‘다음’ 분리와 오픈채팅 전면 배치 등 새로운 시도 예정 / 네이버는 커뮤니티 서비스를 ‘스포츠’로 순조롭게 풀어나가는 중 - 주요 매체 소식: 네이버·카카오·이외 광고 상품 개편 및 광고 정책 업데이트 - 이달의 주목할 미디어: 네이버페이 / 쑥쑥찰칵
- [INCROSS] 불경기에 줄어드는 구독자 잡아라, 플랫폼의 광고 BM | 2023.05.11
-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 [서론] -불법 동영상 스트리밍 사이트 누누티비의 이용률 증가... 왜? -빨간 불 켜진 OTT 업계 -소비자들은 '구독 다이어트' 중 [본론] -돌파구는 없나? 다양한 광고 상품 개발 중인 플랫폼 -소비자: 넷플릭스에 광고 도입? 싫어요 -뚜껑 열어보니…신규 유입자 늘면서 대성공한 광고 BM -(돈은 없지만) 더 글로리는 보고 싶어 연진아 -소비자들의 구독 부담률↑ + 콘텐츠 니즈↑ = 답은 광고 BM -광고 비즈니스 모델, 효과는 어떤데? : 영상 내 인터랙티브 광고 효과 : 프리롤/미드롤/포스트롤의 광고 효과 : 길이와 빈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 신뢰도가 높은 OTT 영상 광고 -파워 콘텐츠 앞에 붙은 광고의 효율은? -플랫폼에서 광고 BM 도입 시 무엇을 고려해야할까? -동영상 광고 BM에서 기대할 수 있는 효과들 [전망] -OTT 플랫폼은 편성 방식 다양화 등 수익화 위해 노력 중 -CTV 광고, TV의 이용자 접근성에 성패 갈릴 듯 -새로운 이용자 모색 위한 Free-mium 전략 활용
- [리서치애드] 2023년 1분기 인터넷 노출형 광고 결산 보고 | 2023.05.11
- 기타 | 리서치애드 (리서치애드)
- 1. 2023년 1분기 인터넷 노출형 광고 현황 2. 업종 현황 3. 광고주 현황 4. 매체 현황 5. 데이터 베이스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