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제목 저자 출처 학회/발행처
[2024년 6월] MEDIA & MARKET ISSUE | 2024.06.18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MEDIA ISSUE] - 구글, 검색 엔진에 '제미나이' 적용.. 생성형 AI 생태계 확장 본격화 - 네이버, 치지직 정식 출시 ... 네이버 주요 서비스와 연동 강화 - 인스타그램, 광고주와 크리에이터 연결하는 마켓플레이스 국내 도입 [MARKET ISSUE] - 오픈 AI 'GPT-40', 구글 'Project Astra'공개 ... 대화형 AI 에이전트 서비스 경쟁 - 근거리 장보기 수요 증가, 컬리 '컬리나우'서비스로 퀵커머스 시장 진출
2024년 6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4.06.12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
6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하이라이트 ? ? 미디어트렌드 - 동영상=브랜딩? 이제는 유튜브로 쇼핑하는 시대 - 네이버웹툰은 나스닥 상장, 카카오픽코마는 日 IPO 계획 ? 주요 매체 소식 네이버 - 네이버웍스, 하이퍼클로바X 탑재하고 ‘AI 업무 협업툴’로 업그레이드 - 네이버페이, ‘전월세대출 새로받기’ 서비스 오픈 - 네이버페이, ‘모바일 교통카드’ 출시 - 네이버 지도앱 스플래시 광고 패키지 출시 - PC 헤드라인DA 상품 출시 카카오 - 카카오, 2023년 한 해 동안의 이용자 환경 기여 지표 카본인덱스 및 사회적 탄소 감축량 공개 - 카카오 톡학생증, 출시 1년 만에 누적 발급 수 100만 명 돌파 - 카카오, 디지털 소외계층 위한 ‘더 쉬운 카톡설명서’ 공개 - 이외 상품 개편과 광고 정책 업데이트 및 프로모션 ? 이달에 주목할 미디어 - 러너 타깃 O2O 마케팅 플랫폼 <러너블> - 독보적 커버리지의 엘리베이터TV <포커스미디어>
[매조미디어]2024년 소비 트렌드 리포트 01. 초저가 소비 | 2024.06.07
기타 | 매조미디어 (매조미디어)
이른바 알테쉬(알리익스프레스·테무·쉬인)로 불리는 차이나 커머스의 인기와 다이소 화장품의 품절대란까지. 고물가로 인해 소비자 부담이 지속되자 파격적인 가격을 제공하는 극초저가 커머스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어떤 소비심리를 가지고 알테쉬와 다이소 화장품을 찾는걸까요? 메조미디어 자체 소비자 조사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저가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한 마케팅 전략과 그 사례도 함께 확인해보세요!
[리서치애드] 2024년 4월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보고 | 2024.06.03
기타 | 리서치애드 (리서치애드)
1. 2024년 4월 인터넷 노출형 광고 현황 2. 업종 현황 3. 광고주 현황 4. 매체 현황 5. 데이터 베이스 현황
[매조미디어] 미디어&마켓 리포트_24년 6월 | 2024.06.03
기타 | 매조미디어 (매조미디어)
Market Issue - 유통업계, 맞춤형 서비스로 외국인 고객 유치 총력 - 예방적 건강 관리를 위한 디지털 헬스케어 관심 증가 - 저비용 항공사, 차별화된 고객 경험으로 MZ세대 공략
[2024년 5월] 나스미디어 10대 NPR Target Report | 2024.05.27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01. 응답 조건 및 표본 규모 - 인터넷 이용자 (PC 또는 모바일 인터넷 이용) - 만 15세~69세 2,000명 02. 조사 기간 - 2023년 12월 16일 ~ 2023년 12월 21일 03. 조사 방법 - 자기 기입식 모바일 설문 오픈서베이 조사대행
[2024년 5월] 나스미디어 20대 NPR Target Report | 2024.05.27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01. 응답 조건 및 표본 규모 - 인터넷 이용자 (PC 또는 모바일 인터넷 이용) - 만 15~69세 2,000명 02. 조사 기간 2023년 12월 16일 ~ 2023년 12월 21일 03. 조사 방법 - 자기 기입식 모바일 설문 오픈서베이 조사 대행
[2024년 5월] 나스미디어 30대 NPR Target Report | 2024.05.27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01. 응답 조건 및 표본 규모 - 인터넷 이용자 (PC 또는 인터넷 이용) - 만 15세~69세 2,000명 02. 조사 기간 - 2023년 12월 16일~2023년 12월 21일 03. 조사 방법 - 자기 기입식 모바일 설문 오픈서베이 조사 대행
[2024년 5월] 나스미디어 40대 NPR Target Report | 2024.05.27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01. 응답 조건 및 표본 규모 - 인터넷 이용자 (PC 또는 모바일 인터넷 이용) - 만 15세~69세 2,000명 02. 조사 기간 - 2023년 12월 16일 ~2023년 12월 21일 03. 조사 방법 - 자기 기입식 모바일 설문 오픈 서베이 조사 대행
[2024년 5월] 나스미디어 50대 NPR Target Report | 2024.05.27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01. 응답 조건 및 표본 규모 - 인터넷 이용자 (PC 또는 모바일 인터넷 이용) - 만 15~69세 2,000명 02. 조사 기간 - 2023년 12월 16일 ~ 2023년 12월 21일 03. 조사 방법 - 자기 기입식 모바일 설문 - 오픈서베이 조사 대행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