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제목 저자 출처 학회/발행처
[2023년 11월]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3.11.24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1. 2024년 광고 시장 Summary : AI 기술을 접목한 광고로 시장 성장 기대 2. 쿠키리스 시대의 디지털 광고 : 리테일미디어 · OTT · AI 광고 솔루션 부상 3. 생성형 AI 검색 서비스 상용화 : 새로운 검색 환경 및 디지털 광고 경험 제공 4. 숏폼 비즈니스 전략 : 다양한 서비스 연결성 강화 · 풀퍼널 광고로 확장 5. 초개인화 마케팅 고도화 : AI 기술로 소비자의 잠재적 니즈에 기반한 마케팅 전개
[2023년 11월] 신규 매체 및 신규 광고 상품 ? 데이트팝 | 2023.11.24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데이트팝 매체 현황 데이트팝 주요 상품 현황
[2023년 11월] 금융 업종 캠페인 성공 사례 | 2023.11.24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1. ISSUE CHECK 모바일 기반 금융 서비스를 선호하는 MZ세대, 관련 정보 탐색도 디지털 중심 엔터테이먼트 요소를 강화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확대 2. CASE STUDY 광고주 A -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방문 유도를 위한 온라인 연계 캠페인 광고주 B - 브랜드 메시지 각인을 위한 영상 조회 극대화 캠페인
[2023년 11월] MEDIA AD ISSUE | 2023.11.24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네이버 보장형DA 신규 광고 상품 "더블 크라운" 베타 출시 네이버 보장형DA 신규 광고 상품 "숏폼 아웃스트림 동영상" 베타 출시 이달의 매체 상품 소식
[2023년 11월] MEDIA & MARKET ISSUE | 2023.11.24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MEDIA ISSUE 1. 네이버, 3분기 매출 영업이익 역대 최대 기록, 주요 사업 부문 고르게 성장 2. 카카오, 전년 대비 3분기 매출 16% 증가, 연내 로컬 서비스와 카카오맵 결합 3. 틱톡, 숏폼 활용한 마케팅 인사이트 공유, "트렌돌로지" 활용 마케팅 제안 MARKET ISSUE 1. OTT업계, 계정 공유 유로화 및 요금제 개편 본격화 2. 2023년 온라인 해외 직구 규모 지속 성장세, 중국 쇼핑몰 빠르게 점유율 확보중
2023년 3분기 인터넷 노출형 광고(PC배너) 결산 보고 | 2023.11.09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2023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리포트_3. 광고 수용 | 2023.11.03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2023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리포트_2. 소비/쇼핑 | 2023.11.03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미디어&마켓 리포트_23년 11월 | 2023.11.03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2023년 10월] MEDIA & MARKET ISSUE | 2023.10.23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