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CROSS] 2023년 5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2023.05.22
-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
-
[INCROSS] 2023년 5월 인크로스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3.05.11
-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
- 미디어 트렌드: 카카오의 향후 계획은? ‘다음’ 분리와 오픈채팅 전면 배치 등 새로운 시도 예정 / 네이버는 커뮤니티 서비스를 ‘스포츠’로 순조롭게 풀어나가는 중
- 주요 매체 소식: 네이버·카카오·이외 광고 상품 개편 및 광고 정책 업데이트
- 이달의 주목할 미디어: 네이버페이 / 쑥쑥찰칵
-
[INCROSS] 불경기에 줄어드는 구독자 잡아라, 플랫폼의 광고 BM
| 2023.05.11
-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
[서론]
-불법 동영상 스트리밍 사이트 누누티비의 이용률 증가... 왜?
-빨간 불 켜진 OTT 업계
-소비자들은 '구독 다이어트' 중
[본론]
-돌파구는 없나? 다양한 광고 상품 개발 중인 플랫폼
-소비자: 넷플릭스에 광고 도입? 싫어요
-뚜껑 열어보니…신규 유입자 늘면서 대성공한 광고 BM
-(돈은 없지만) 더 글로리는 보고 싶어 연진아
-소비자들의 구독 부담률↑ + 콘텐츠 니즈↑ = 답은 광고 BM
-광고 비즈니스 모델, 효과는 어떤데?
: 영상 내 인터랙티브 광고 효과
: 프리롤/미드롤/포스트롤의 광고 효과
: 길이와 빈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 신뢰도가 높은 OTT 영상 광고
-파워 콘텐츠 앞에 붙은 광고의 효율은?
-플랫폼에서 광고 BM 도입 시 무엇을 고려해야할까?
-동영상 광고 BM에서 기대할 수 있는 효과들
[전망]
-OTT 플랫폼은 편성 방식 다양화 등 수익화 위해 노력 중
-CTV 광고, TV의 이용자 접근성에 성패 갈릴 듯
-새로운 이용자 모색 위한 Free-mium 전략 활용
-
[리서치애드] 2023년 1분기 인터넷 노출형 광고 결산 보고
| 2023.05.11
-
기타
| 리서치애드
(리서치애드)
-
1. 2023년 1분기 인터넷 노출형 광고 현황
2. 업종 현황
3. 광고주 현황
4. 매체 현황
5. 데이터 베이스 현황
-
[나스미디어] OOH 플래닝 가이드
| 2023.05.11
-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
게임 업종 Brand Buff 패키지 활용 전략
- 모바일게임과 콘솔게임
- 오프라인 경험 마케팅
- 지하철 고화질 영상 매체
- N.square
- 세로형 디스플레이
- 오버워치 Campaign
- 넥슨 Campaign
- 닌텐도 Campaign
-
[메조미디어] 2023 소비 트렌드 시리즈 (지속가능한 소비)
| 2023.04.26
-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
지속 가능한 환경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며 기후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탄소 중립과 동물 보호를 위한 대체 식품 등이 주요 키워드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트렌드는 소비자들의 행동을 환경보호에 기여하는 방향으로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많은 기업들도 친환경 경영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지속 가능한 소비와 관련된 메조미디어의 레포트를 만나보시죠.
-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리포트_2023년 5월
| 2023.04.26
-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
Market Issue
- 광고 산업에서 활용되는 생성 AI 기술
- 중고, 반품 사업으로 확장하는 유통업계
- 마케팅 도구로 부상한 웹툰 플랫폼
Media Issue
- 인스타그램, 알림 광고 & 검색 결과 내 광고 출시 예정
- 네이버, 쇼핑 라이프 솔루션 서비스로 커머스 영역 강화
- 틱톡, 추천 피드 새로고침 기능 도입
New Media
- 플래텀
- 캐시파이
- 키즈노트
Special Promotion
- 메조미디어X콴다, 단독 무상 프로모션
-
[나스미디어] 콘텐츠에 주목하면, 뜨는 OTT가 보인다
| 2023.04.26
-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
Chapter 1. OTT 이용 행태
- OTT 이용률 및 주요 이용 서비스
- OTT 서비스 지속 이용 이유
- 넷플릭스 이용 형태
Chapter 2. OTT 서비스 현황
- 주요 OTT 서비스 요약
- 서비스별 특징 원시트
- 서비스별 콘텐츠 및 활성 이용자 수 상관 관계
Chapter 3. 2분기 콘텐츠 라인업
- 넷플릭스
- 티빙
- 쿠팡플레이
- 웨이브
- 디즈니플러스
-
[나스미디어] MEDIA & MARKET ISSUE_2023년 4월
| 2023.04.26
-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
MEDIA & MARKET ISSUE 주요 미디어&마켓 이슈
1. MEDIA ISSUE
- 네이버 지도, 장소 저장 기능을 활용한 '별별저장소' 공개
- SNS 유료 구독 서비스 출시
2. MARKET ISSUE
- 애플페이 국내 출시, 간편결제 시장 선점을 위한 사업자 경쟁 본격화
- 외식, 여행 등 오프라인 기반 수요 확대,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앱 서비스 변화
- 2022년 국내 가구 인터넷 접속률 99.96% 디지털 기반 경제, 사회 활동 지속
-
[나스미디어] MEDIA AD ISSUE_2023년 4월
| 2023.04.26
-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
MEDIA AD ISSUE (이달의 매체 상품 소식)
- 이달의 매체 상품 소식 (네이버)
- 이달의 매체 상품 소식 (SMR)
- 이달의 매체 상품 소식 (구글)
- 이달의 매체 상품 소식 (메타)
- 이달의 매체 상품 소식 (넷플릭스)
- 이달의 매체 상품 소식 (틱톡)
- 이달의 매체 상품 소식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