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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마켓 리포트_23년 9월 | 2023.09.04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2023 타겟 리포트_10대 | 2023.09.04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2023 타겟 리포트_20대 | 2023.09.04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트렌드 수용력과 확산력이 높은 세대 대 20대는 사회 현상이나 유행에 스마트폰이라는 매개체를 중심으로 기민하게 반응합니다. 이들은 새로운 사물과 제품에 대해 강한 수용력을 갖고 있으며, 새로운 트렌드에 도전하는 것도 좋아합니다. 때문에 제품 런칭, 신규 프로모션·캠페인 확산을 위해서는 이들에게 광고 도달과 노출을 높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번 보고서에서는 20대들이 주로 이용하는 미디어는 무엇이고, 어떠한 정보를 주로 탐색하는지, 더 나아가 효과적인 광고 유형과 광고 반응 요소에 대해 살펴봄으로써 20대 타겟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자 합니다.
2023 타겟 리포트_30대 | 2023.09.04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디지털초기문화를선도한세대대유년기부터PC를이용하며자라온30대는하루평균PC를통한인터넷이용시간이전연령대중가장깁니다.또한청소년기에모바일디바이스가대중화되며, PC와모바일디바이스모두를자연스럽게익힌첫세대입니다. 30대는디지털발전의중심이자선도자로서, 소비문화의중심축으로자리잡았습니다.이번보고서에서는30대들이주로이용하는미디어는무엇이고, 어떠한정보를주로탐색하는지,더나아가효과적인광고유형과광고반응요소에대해살펴봄으로써30대타겟에대해자세히알아보고자합니다.
2023 타겟 리포트_40대 | 2023.09.04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온라인 소비의 주축인 세대 대 자신 뿐만 아니라 가족의 소비까지 관장하는 40대가 온라인 소비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인터넷 사이트나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쇼핑을 활발히 하고 있으며, 지출하는 금액 또한 전연령 중 가장 높습니다. 더불어 한번 플랫폼에 들어오면 충성 고객이 될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구입·전환 캠페인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핵심 타겟입니다. 이번 보고서에서는 40대들이 주로 이용하는 미디어는 무엇이고, 어떠한 정보를 주로 탐색하는지, 더 나아가 효과적인 광고 유형과 광고 반응 요소에 대해 살펴봄으로써 40대 타겟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2023 타겟 리포트_50대 | 2023.0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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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습득력으로 영향력을 발휘하는 세대 대 전 연령 중 TV 시청 시간이 가장 긴 50대에게 TV라는 전통매체는 여전히 효과적입니다. 또한 자신에게 필요한 것이라면 부지런히 학습하는 특성도 있어, 새롭게 등장한 모바일 환경에도 빠르게 적응했습니다. 현재와 과거 모두를 포용하며, 경제적 여유도 있는 50대는 자신들만의 소비 트렌드를 구축한 ‘新소비권력’입니다. 이번 보고서에서는 50대들이 주로 이용하는 미디어는 무엇이고, 어떠한 정보를 주로 탐색하는지, 더 나아가 효과적인 광고 유형과 광고 반응 요소에 대해 살펴봄으로써 50대 타겟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자 합니다
미디어&마켓 리포트_23년 7월 | 2023.09.04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2023 상반기 미디어 이슈 결산 | 2023.07.28
광고 및 마케팅조사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2023 소비 트렌드 시리즈 3. 개인 맞춤형 소비 | 2023.07.04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미디어&마켓 리포트_23년 7월 | 2023.07.04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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