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켓인사이트] 엔데믹 시대의 플랫폼 전략
| 2022.06.08
-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
2022.05 인크로스 마켓 인사이트 리포트 <엔데믹 시대의 플랫폼 전략>
: 팬데믹에 흥했던 디지털 플랫폼들, 엔데믹에는 어떤 전략으로 대응할까?
[서론]
-엔데믹에 웃음 짓는 플랫폼들은? ? 숙박, 모빌리티, 커뮤니티 등 대면 만남이 필요한 플랫폼들
-팬데믹 기간 수혜 입은 플랫폼들은? ? 배달, 게임·메타버스 등 비대면 특화 플랫폼들
-거리두기 해제되며 플랫폼별로 희비가 엇갈리다
[본론]
-팬데믹에 상승한 플랫폼들, 엔데믹 대책은?
-배달, 게임·메타버스, 인테리어, OTT 플랫폼들의 엔데믹 시기 전략
[전망]
-중장년층 인터넷 이용 늘었다…엔데믹에도 플랫폼 이용 지속될 것
-팬데믹 시절 O2O 노하우, O4O로 이어지다
-플랫폼은 슈퍼앱을 꿈꾸는가
-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2022년 5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2022.06.08
-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
-
[미디어이슈] 2022년 5월 인크로스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2.05.13
-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
- 미디어 트렌드: 커머스 회사가 광고로도 수익을? 퍼스트파티데이터 활용한 RMN 시장 확대될 것 / 요즘 뜨는 문자커머스, 핵심은 ‘최저가’와 개인화된 ‘추천 알고리즘’
- 주요 매체 소식: 네이버 / 카카오 상품 개편 및 광고 정책 업데이트
- 이달의 주목할 미디어: 오늘학교 / 쿨메신저
-
[마켓인사이트] 이커머스 광고의 미래, RMN
| 2022.05.13
-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
[서론]
-광고 매출로만 310억 번 아마존
-해외에서는 이미 대세인 RMN
[본론]
-RMN의 정의
-왜 RMN에 주목할까?
-RMN에는 어떤 광고 상품이 있을까?
-RMN 선두주자 아마존은 어떻게 하고 있을까?
-미국 RMN 4대 천왕 정리해봤습니다: 아마존 DSP, 홈디포 Retail Media +, 타겟 Roundel, 월마트 Walmart Connect
-국내 RMN은 주로 ‘추천 상품’ 구좌 위주
-네이버쇼핑은 퍼스트파티 데이터와 알고리즘 활용한 선물 추천
-왜 RMN인가? RMN의 장점 ① 퍼스트파티 데이터의 활용 ② 개인 정보 보호 ③ 정교한 타겟팅 ④ 전환 시점에 광고 가능
[전망]
-이커머스 플랫폼은 데이터 확보를 위해 락인 전략에 힘쓸 것
-이커머스 플랫폼의 정교한 AI 도입, RMN 시장 선점하는 KEY 될 것
-소비자 구매 여정에 따른 RMN 미디어 플래닝 중요해질 것
-RMN 대량 구매하여 관리하는 광고 네트워크 활용도 높아질 것
-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2022년 4월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 데이팅 앱
| 2022.04.29
-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
[4월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_데이팅 앱]
I. 국내 주요 데이팅 앱 트래픽 현황
II. 3월 국내 데이팅 앱 이용 현황
III. 3월 국내 데이팅 앱 매체력 평가
IV. 3월 국내 주요 데이팅 앱 데모 프로파일
업데이트 날짜: 2022. 4. 27
수정 내용:
‘틴더’의 메타버스 데이팅 앱 ‘싱글타운 by 슬라이드’ 에서
틴더가 인수한 ‘하이퍼커넥트’의 메타버스 데이팅 앱 ‘싱글타운 by 슬라이드’로 정정
-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2022년 4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2022.04.29
-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
분야별 상위 5개 안드로이드 앱 매체력
상세 분류별 매체력 평가
-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인크로스 타겟 리포트 50대
| 2022.04.29
-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
1.주요 매체별 이용 행태
- 포털
- 동영상
- SNS
- 메시징
2.광고 매체/형태별 수용도 및 태도
- 광고 경험/선호 매체
- 광고 상품 유형별 인지/클릭/전환 Funnel
- (리)타겟팅 광고 수용도(선호/유용)
- 인스타그램·SMS커머스·라이브커머스·앱설치 광고·동영상 광고 관련 소비자 행태 및 태도
3.기타 issue
- 주 사용 쇼핑 플랫폼과 사용 이유
- 비 사용 쇼핑 플랫폼과 비 사용 이유
- 메타버스 인지 현황
-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인크로스 타겟 리포트 40대
| 2022.04.29
-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
1. 주요 매체별 이용 행태
- 포털
- 동영상
- SNS
- 메시징
2. 광고 매체/형태별 수용도 및 태도
- 광고 경험/선호 매체
- 광고 상품 유형별 인지/클릭/전환 Funnel
- (리)타겟팅 광고 수용도(선호/유용)
- 인스타그램·SMS커머스·라이브커머스·앱설치 광고·동영상 광고 관련 소비자 행태 및 태도
3.기타 issue
- 주 사용 쇼핑 플랫폼과 사용 이유
- 비 사용 쇼핑 플랫폼과 비 사용 이유
- 메타버스 인지 현황
-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인크로스 타겟 리포트 30대
| 2022.04.29
-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
1. 주요 매체별 이용 행태
- 포털
- 동영상
- SNS
- 메시징
2. 광고 매체/형태별 수용도 및 태도
- 광고 경험/선호 매체
- 광고 상품 유형별 인지/클릭/전환 Funnel
- (리)타겟팅 광고 수용도(선호/유용)
- 인스타그램·SMS커머스·라이브커머스·앱설치 광고·동영상 광고 관련 소비자 행태 및 태도
3.기타 issue
- 주 사용 쇼핑 플랫폼과 사용 이유
- 비 사용 쇼핑 플랫폼과 비 사용 이유
- 메타버스 인지 현황
-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인크로스 타겟 리포트 20대
| 2022.04.29
-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
1. 주요 매체별 이용 행태
- 포털
- 동영상
- SNS
- 메시징
2. 광고 매체/형태별 수용도 및 태도
- 광고 경험/선호 매체
- 광고 상품 유형별 인지/클릭/전환 Funnel
- (리)타겟팅 광고 수용도(선호/유용)
- 인스타그램·SMS커머스·라이브커머스·앱설치 광고·동영상 광고 관련 소비자 행태 및 태도
3.기타 issue
- 주 사용 쇼핑 플랫폼과 사용 이유
- 비 사용 쇼핑 플랫폼과 비 사용 이유
- 메타버스 인지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