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라이프 스타일
1. 30-40대 남성의 90% 이상이 경제 활동 중이며, 35-49 연령층에서는 약 80%가 기혼임
2. 일과 가정 관리 등이 포함된 ‘의무 생활시간’이 긴 반면, 개인 소비 시간은 부족
매체 이용
1. 30대 남성 직장인은 인터넷 이용 시간이 전체 평균 이상으로 길며, 전반적인 서비스 및 정보 이용에 능숙
2. 40대 직장인의 73%가 자동차 정보를 이용하고 있으며, 전문 사이트 이용률이 상대적으로 높음
3. 30-40대 직장인은 사회 활동 참여와 경제력을 바탕으로 전체 대비 높은 스마트 디바이스 이용률을 보임
1. 30-40대 남성의 90% 이상이 경제 활동 중이며, 35-49 연령층에서는 약 80%가 기혼임
2. 일과 가정 관리 등이 포함된 ‘의무 생활시간’이 긴 반면, 개인 소비 시간은 부족
매체 이용
1. 30대 남성 직장인은 인터넷 이용 시간이 전체 평균 이상으로 길며, 전반적인 서비스 및 정보 이용에 능숙
2. 40대 직장인의 73%가 자동차 정보를 이용하고 있으며, 전문 사이트 이용률이 상대적으로 높음
3. 30-40대 직장인은 사회 활동 참여와 경제력을 바탕으로 전체 대비 높은 스마트 디바이스 이용률을 보임
목차
30-40대 남성 직장인 타깃 보고서
1.라이프 스타일 분석
2.인터넷 이용 행태
3.모바일 인터넷 이용 행태
4.광고 접촉 행태
1.라이프 스타일 분석
2.인터넷 이용 행태
3.모바일 인터넷 이용 행태
4.광고 접촉 행태
타깃 보고서
광고
30대
40대
직장인 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