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2022년 4월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 데이팅 앱
-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4. 건강기능식품
- 소셜플랫폼의 사회적 영향력 분석 및 발전방향 연구
- 2022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4년 9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나스미디어] 2024년 9월 MEDIA & MARKET ISSUE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메조미디어]2024년 소비 트렌드 리포트 01. 초저가 소비
- 2024년 9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로만손 J.ESTINA 외 5개 캠페인
자료요약
100% 경품 제공을 통한 제이에스티나 신규 고객 확보 및 SNS를 활용한 캠페인 영향력 제고
-이벤트 내용 : 1. 러브라인 - 수현과 카야의 러브라인을 응원하는 신규 회원에게 100% 경품 제공 이벤트 내용 : 2. 우정라인 - SNS를 활용한 친구 추천 이벤트 (5명 친구들과 우정라인을 완성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 제공)
-이벤트 당첨형태 : 1. 러브라인 - 러브라인을 응원하는 신규 회원들에게 경품 100% 제공 이벤트 당첨형태 : 2. 우정라인 - 우정라인을 형성한 참여자 중에서, 추첨을 통하여 경품 제공
-경품 : 1. 러브라인 - 티아라 이어폰 캡 / 2. 우정라인 - 제이에스티나 시계
-이벤트 내용 : 1. 러브라인 - 수현과 카야의 러브라인을 응원하는 신규 회원에게 100% 경품 제공 이벤트 내용 : 2. 우정라인 - SNS를 활용한 친구 추천 이벤트 (5명 친구들과 우정라인을 완성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 제공)
-이벤트 당첨형태 : 1. 러브라인 - 러브라인을 응원하는 신규 회원들에게 경품 100% 제공 이벤트 당첨형태 : 2. 우정라인 - 우정라인을 형성한 참여자 중에서, 추첨을 통하여 경품 제공
-경품 : 1. 러브라인 - 티아라 이어폰 캡 / 2. 우정라인 - 제이에스티나 시계
목차
로만손 J.ESTINA 외 5개 캠페인
01. 로만손 J.ESTINA
02. 매일유업(주) 우유속에
03. 리바트 이즈마인
04. BMW MINI
05. 기아자동차 K9
06. 로레알파리 UV퍼펙트
01. 로만손 J.ESTINA
02. 매일유업(주) 우유속에
03. 리바트 이즈마인
04. BMW MINI
05. 기아자동차 K9
06. 로레알파리 UV퍼펙트
로만손 J.ESTINA
매일유업(주) 우유속에
리바트 이즈마인
BMW MINI
기아자동차 K9
로레알파리 UV퍼펙트
광고
사례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