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2022년 4월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 데이팅 앱
- 소셜플랫폼의 사회적 영향력 분석 및 발전방향 연구
-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4. 건강기능식품
- [메조미디어]2024 타켓 분석 리포트 - 30대
- [메조미디어]2024 타켓 분석 리포트 - 20대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나스미디어] 2024년 8월 MEDIA & MARKET ISSUE
- 2024년 소비 트렌드 리포트 02. 초단축 소비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Case Study] Internet_쌤소나이트_하이시에라 런칭 캠페인/일동제약_비오비타 아기모델 선발 캠페인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7 pages|
2014.07.24|
파일형태 :
자료요약
A.쌤소나이트 - 하이시에라 런칭 캠페인
Target : 10~20대 후반
Period : 2014년 02월 17일 ~ 2014년 03월 16일
Media : 포털(네이버, 네이트) , 모바일(M.네이버, 네이트), Wifi AD(LG U+), 패션 관련 버티컬 매체
B. 일동제약 - 비오비타 아기모델 선발 캠페인
Target : 영유아 Mom 타깃
Period : 2014년 03월 24일 ~ 2014년 05월 23일
Media : 동영상(유튜브, Tving), 구글GDN, 언론(Joins), 모바일(카카오, T AD)
Target : 10~20대 후반
Period : 2014년 02월 17일 ~ 2014년 03월 16일
Media : 포털(네이버, 네이트) , 모바일(M.네이버, 네이트), Wifi AD(LG U+), 패션 관련 버티컬 매체
B. 일동제약 - 비오비타 아기모델 선발 캠페인
Target : 영유아 Mom 타깃
Period : 2014년 03월 24일 ~ 2014년 05월 23일
Media : 동영상(유튜브, Tving), 구글GDN, 언론(Joins), 모바일(카카오, T AD)
목차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Internet :
A. 쌤소나이트 _하이시에라 런칭 캠페인
B. 일동제약_비오비타 아기모델 선발 캠페인
Internet :
A. 쌤소나이트 _하이시에라 런칭 캠페인
B. 일동제약_비오비타 아기모델 선발 캠페인
디지털미디어
인터넷
쌤쏘나이트
일동제약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