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상반기 패션업종 광고비 및 시장 분석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61 pages| 2014.08.18| 파일형태 :
조회 2564 다운로드 6
자료요약
2014년패션업종Trend & Issue

패션, 콜라보레이션으로 불황 타개 나선다
패션 업계가 최근 타 브른드나 인지도가 높은 디자이너, 유명 작가와의 협업을 통한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 제품 생산에 적극 나서고 있다.

해외 직구 열풍, 작년대비56%증가…의류·신발 주요 품목
관세청은 20일 "올해 1~4월 동안 특송·국제우편 등을 통한 인터넷 직접구매, 구매대행 등 전자 상거래 수입액이 4억 7877만 달러(약4,900억 원)로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56% 늘었고 수입 건수도 496만 건으로 52% 증가했다"고 밝혔다.
목차
2014년상반기패션업종Trend & Issue
2014년하반기패션업종전망
패션업종온라인광고집행분석
1) 2014년상반기패션업종온라인광고집행해석
2) 패션업종온라인광고집행분석(카테고리별)
3) 패션업종온라인광고집행분석(광고주별)
4) 패션업종온라인광고집행분석(브랜드별)
5) 패션업종온라인광고집행분석(매체별)
6) 패션업종온라인광고집행분석(월별)
패션업종모바일광고집행분석
1) 2014년상반기패션업종모바일광고집행분석
2) 패션업종모바일광고집행분석(카테고리별)
3) 패션업종모바일광고집행분석(광고주별)
4) 패션업종모바일광고집행분석(브랜드별)
패션업종온라인광고집행사례
1) 의류온라인광고집행사례
2) 스포츠브랜드온라인광고집행사례
3) 아웃도어온라인광고집행사례
4) SPA 온라인광고집행사례
5) 명품온라인광고집행사례
6) 잡화온라인광고집행사례
Appendix -SPA 브랜드마케팅키워드
2014 상반기 패션 콜라보레이션 해외 직구 베이직 히스토리 헤리티지 온라인마케팅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