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2월 나스미디어 케이스 스터디
자료요약
Case 1 : 농심 - 건면 런칭 캠페인
- 온라인 매체 위주로 신제품 런칭 및 브랜딩 제고
Case 2 : KTF SHOW - 서태지폰
- 효과적인 제품 런칭을 위해 빅 포털 고정 상품 및 브랜드 검색 진행으로
시너지 효과 달성
- 온라인 매체 위주로 신제품 런칭 및 브랜딩 제고
Case 2 : KTF SHOW - 서태지폰
- 효과적인 제품 런칭을 위해 빅 포털 고정 상품 및 브랜드 검색 진행으로
시너지 효과 달성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리포트
케이스스터디
농심
건면
온라인매체
신제품런칭
브랜딩
SHOW
KT
서태지폰
포털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