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크프로젝트 관련 기사
- 인터뷰 2011.08.16
- 종합 광고대행사 이외에 특화된 분야의 광고를 대행하고 있는 회사를 찾아가 해당 업종만의 특징, 마케팅 기법 등에 대해 알아본다. 8월호에서는 국내에 스마트폰 브랜드앱(Branded Application) 마케팅 기법을 처음으로 소개한 ‘블링크팩토리’를 찾아가 성공전략을...
- 컨슈머 인사이트 2010.05.04
- 소비자, 진실과 거짓 사이에서 소비자는 마케터에게 진실한가? 아마도 소비자연구에서 대상인 소비자를 바라보는 두 상이한 시각이 있다면 ‘소비자는 진실을 말한다’라는 긍정적 관점과‘소비자는 거짓을 말한다’는 부정적인 관점일 것이다. 물론‘소비자는 때로는...
- 국내 광고계 이슈 2024.06.20
-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진행하는 문화체육관광부의 ‘글로벌 광고 인재 육성 사업’인 한국광고아카데미가 오는 7월 광고 카피라이터를 꿈꾸는 예비광고인 30명 대상으로 ‘광고 카피라이터 육성반’ 특별과정을 개설한다. 광고 카피라이터...
- 국내 광고계 이슈 2024.06.20
- KT그룹 디지털 광고대행사 플레이디가 인공지능 (AI) 기반 광고 전문 서비스 ‘아토 (Ato)’를 선보였다. ‘아토’의 핵심 기능은 휴먼 인사이트와 AI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광고 최적화 추천’ 기능으로 다각도로 분석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