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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투스타이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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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ativity Column]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몇 가지 오해
기획 취재/조사 2021.06.10
 글 이경석 그랑몬스터 광고2본부 본부장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몇 가지 오해 2021 년 대한민국에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이라는 유령이 배회하고 있다. 소위 DX(혹은 마라고 불리면서...
[월간 매거진] 미디어가 된 게임, 제일매거진 11월호
보도자료 2020.11.16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은 게임이 아닌 분야에 게임적 요소를 접목시켜 소비자의 몰입을 이끌어내는 전략입니다. 공고한 마케팅 전략으로 자리 잡은 게이미피케이션은 이제 단순히 게임적 요소를 차용하는 데서 나아가 브랜드가 게임을 직접 만들거나 게임을 매개로...
[세미나중계] 케이블TV 20년, 소비자 니즈 파악 콘텐츠 경쟁력 갖춰야
애드컬럼 2016.05.19
방송광고시장이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11월 17일 프레스센터에서는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 와 한국광고주협회 주최로 ‘방송환경 변화 대응 및 최적의 광고효과를 찾기 위한’ 세미나가 개최됐다. 박현수 단국대 교수(광고학회장)의 사회로...
케이블TV 20년, 소비자 니즈 파악 콘텐츠 경쟁력 갖춰야
마케팅 2016.02.04
이수지 기자 susie@kaa.or.kr     방송광고시장이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11월 17일 프레스센터에서는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와 한국광고주협회 주최로 ‘방송환경 변화 대응 및 최적의 광고효과를 찾기 위한’ 세미나가 개최됐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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