덤박스 관련 기사
- 미디어동향 2022.04.26
- 대중의 관심이 끓기 시작했다. 기업도 NFT를 활용한 마케팅에 적극 뛰어들게 됐다. 그렇게 우후죽순 생겨나는 NFT 마케팅에서 빛을 발하는 건 ‘소비자의 가슴을 뛰게 만드는 썸씽 스페셜’을 NFT에 녹여내는 것이다. 바로 NFT 팬덤 마케팅!
- 미디어동향 2019.07.08
- 백지에 자동차 모양 안전핀만 달랑 볼보 인쇄광고 `단순함의 끝` 평가 `안전 = VOLVO` 등식 처음 만들어 광고는 `더 뺄것 없나` 고민의 산물 복잡한 세상 속 삶의 지혜 될수도
- 애드컬럼 2017.12.06
- 불확실성의 시대, 불투명한 미래를 위해 현재를 희생하느니 차라리 ‘지금 이 순간’을 만끽하자는 젊은 층이 늘고 있다. 바쁘게 젊은 시절을 살았고, 지금은 노후 설계에 숨가쁜 기성 세대들은 걱정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세태의 변화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
- 광고매체 2016.06.24
- KAA Focus ① 드라마가 뜨면 간접광고 효과 UP! 얼마 전 업계에서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일명 태후)’ 가 단연 화제였다. 송송커플, 구원커플 등 연기자들의 열 연은 물론, 사전제작 드라마의 성공, 38.8%라는 높은 시 청률, 그리고 20여개 이상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