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핏 관련 기사
- 광고뒷이야기 2024.05.17
- 새해가 되면 남녀노소 많은 이들이 목표로 뽑는 키워드가 있다. 바로 ‘다이어트’다. 헬스장은 갑자기 몰린 사람들로 분주해지고, 여기저기 다이어트 식을 검색하는 이들도 많다. 다이어트 계획을 다이어리에 빼곡히 기록하며 의지를 다져보지만, 안타깝게도 맛있는 음식...
- 광고뒷이야기 2023.11.14
- “신규경쟁사 진입이 심화되는 오메가3 시장 내에서 대세 브랜드로서의 프로메가의 입지를 공고하게 만들 수 나갈 수 있길 희망합니다.”
- 인터뷰 2023.10.18
- 광고회사 빅밴드의 제작을 담당하는 ‘크리에이티브 솔루션 본부’(이하 CS본부)는 크게 세 조직으로 구성된다. CD, 카피라이터, 아트디렉터로 구성된 캠페인 제작 1,2팀, 캠페인에 필요한 디자인 요소 전반을 담당하는 디자인팀, 그리고 스튜디오B. ‘스튜디오 빅밴드’라는...
- 마케팅 2023.09.04
- 2019년 가을, 좋은 기회에 <트렌드코리아> 오프라인 강연에 참석했다. 생소한 키워드가 여럿이었는데, 그중에 ‘초개인화’라는 단어가 눈에 들어왔다. 이전까지는 브랜드가 주도하는 대량 소비시대였다면 이제 초개인화라는 뉴노멀을 맞이하게 됐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