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1코리아 관련 기사
- 컨슈머 인사이트 2024.04.23
- 한다혜 서울대학교 소비트렌드분석센터 연구위원 “전 이게 필요했어요. 제 삶을 바꿀 것 같았거든요. 그리고 실제로 그랬어요(I need this, this looks like it’ll change my life. and it completely did).” 미국의 팝스타 올리비아...
- 컨슈머 인사이트 2024.03.08
- 이번 달엔 뭐가 있지? 2030과 MZ세대는 무슨 날을 챙기지? 소재 고갈, 새로운 아이템을 갈구하는 당신!?
- 광고뒷이야기 2024.01.26
- 삼성전자 한국 총괄 소셜이 연말·연초 캠페인을 시작한 지 3년째다. 2022년에는
라는 컨셉으로 ‘상상 속 연말·연초’를 이야기했다면, 코로나 종식이 선언된 2023년엔 오프라인 모임이 활발해질 테니, 기존과 다른 접근이 필요했다. - 미디어동향 2024.01.18
- 인플레이션과 금리 인상, 그리고 불안한 국제정세로 인해 세계 경제가 보릿고개를 넘고 있다. 국내 시장 역시 경제 전반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을 나타내는 소비자심리지수가 2023년 11월 말 기준으로 4개월 연속 하락하며 적신호가 켜졌다. 한 마디로 쉽지 않은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