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지위드 관련 기사
- 광고 2022.03.15
- 코로나 충격에도 불구하고, 국내 경제는 빠른 회복력을 보여줬다. 지난 10월, 국제통화기금(IMF)은 21년 국내 경제 성장률이 4.3%을 기록할 것이며, 코로나 충격에 따른 역 성장의 기저 영향을 제거한 20-21년 평균 국내 성장률은 1.7%이라 발표했다. 이는 미국...
- 기획 취재/조사 2022.03.15
- 2021년 광고 시장 결산과 2022년 전망 글 이혜미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 퍼포먼스 3팀 코로나 팬데믹 2년 후, 광고 시장에는 무슨 일이 있었나 코로나 팬데믹 선언 후 약 2년이 지났다. 코로나 발 생 이후 경제 역성장과 소비 심리의 위축, 기업의 마 케팅...
- 국내 광고계 이슈 2024.07.15
- 제41회 DCA(대홍 크리에이티브 어워드) 개최 대홍기획이 국내 대표 대학생 공모전인 제41회 ‘대홍 크리에이티브 어워드(이하 DCA)’를 개최한다. 대홍기획은 1984년 제정된 DCA 대학생 공모전을 통해 40여 년간 수많은 수상자와 광고 전문가를...
- 국내 광고계 이슈 2024.07.15
- 대홍기획에 새 출발의 설렘이 가득합니다. 자회사 엠허브와 스틱인터렉티브가 만나 ‘스푼(SPOON.D)’으로 새롭게 출범했거든요. 이들의 전문성, 커뮤니케이션 노하우가 더해져 한층 탄탄한 시너지가 펼쳐질 거란 기대가 차오르고 있습니다.